본문 바로가기

외국토크

차이나 세상에서 가장 뚱뚱한 사람부부 몸무게 합만 약 400KG

반응형


요즘 주변에만 둘러봐도 뚱뚱한 사람이라던지.. 뚱뚱한 부부를 흔히 볼 수 있기도 한데요~ 특히나 외국에서는 더욱 고칼로리의 음식을 먹는 정말로 상상을 할 수 없는 몸무게의 육박을 보여주고 있는 사람들도 많이 띄구요~


특히나도 오늘 소개해드릴 "차이나(중국) 세상에서 가장 뚱뚱한 사람 부부"이 부부의 커플 합만해도 약 400KG이라고 합니다. 중국 지린성 장춘시에 거주하고 있는 부부이기도 하지요!


하지만 아이를 가질 수가 없어 항상 문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또 비만을 치료하는 방법으로 도전을 하고 있는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보신다면 정말 어마어마 하겠죠?


정말 뚱뚱한 부부로서 저도 상상못할 비쥬얼과 그 크기에 위엄이 상당하네요~ 결혼이 5년차에 접어든 이 부부의 모습과 그리고 아이를 갖기 위한 노력 어떨지.. 









자신의 거주지와 는 멀리 떨어진 지린성 장춘의 모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식단마저 영양식으로 바꾸었구요~


아직까지는 눈에 띄게 변화는 없지만.. 지속적으로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한다고 합니다.


정말로 아이를 가져보고 싶어.. 이러한 결심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것도 건강한 아이를 말이죠!






혼자가아닌 뚱뚱한부부 그러니까 두 사람으로서 같이 치수를 재는 모습이라던지 먹여주는 모습 그리고 치료도 같이받는 장면들을 보니.. 정말로 부부같다는 생각이 들구요!


정말로 중국 세상에서 가장 뚱뚱한 부부 사람으로서 알려져 있습니다만.. 평범하게 살아왔지만.. 이제 다른 모습으로서 정말로의 가정을 잘 꾸려나갈까 기대되기도 하구요! 응원도 해주고 싶기도 하네요! 


첫번째의 남편의 웃는모습에 순간.. 얼마전에 막 열심히 방송했던 현기증남의 모습이 생각이 나기도 하네요~ 아직도 잊혀지지 않은 방송.. 또 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허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