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토크

스웨덴 스톡홀름 교통법규위반을 못하는 외국복권 한종류!

반응형


평소 여러분들은 외국복권에 대해서 잘 아시는지요..로또도 하나의 복권종류이기도 한데요.. 예전에는 그냥 긁는 복권들이 또 많기도 하였으면서.. 이러한 외국에서의 이색적인 복권이 있어 놀랍기만 한데요~


스웨덴 로또 보셨나요? 수도인 스톡홀름에서는 특히나도 이러한 교통법규위반하는 차량에 대해서 하나의 시스템을 만들어놓았는데요.. 이러한 체계 정말 마음에 든다는 생각이 들곤하네요, 속도계를 가리키는 전광판.


아무튼 우리나라와는 조금 다르게 외국복권의 한종류.. 한번 보시도록 하시구요, 우리나라에서는 오히려 과속카메라 앞에서 속도를 늦추고 하면 뒤에서 빵빵거리는 경우도 많지요.. 위협운전도 상당히 많이하기도 하구요~


이러한 외국에서의 법규위반 시스템은 어떻게 되어 있는지 또 관심이 점점 가네요~ 한번 사진으로 함께 보시죠!






참 사진속에서와 같이 속도감이 느껴지는 일반 상황의 모습이네요..

이러한 모습과 다르게.. 또 외국의 길게 뻗은 도로 그리고..다양한 형태 시스템.


어떨지 궁금해지는데요!






보통 다른 외국의 도로입니다. 상당히 길게 뻗어있는 도로와 함께

정말 속이 뚫리는 듯한 모습이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정말 보기 드문 한적한 장소이군요..






저렇게 전광판에도 적혀있는 이러한 외국복권 종류 시스템.. 상당히 이색적이네요~ 법규위반 차량의 벌금을 모아 이렇게 속도를 지킨 사람인 한명에서 로또시스템으로서 몰아준다고 하는데요! 스웨덴에서는.. 정말 잘 지킬 것 같은 생각이..


벌금만해도 어마어마하게 나올 것 같은데.. 이러한 시스템이 참 기발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속도를 다 잘지킬것같은.. 스톡홀름, 공모전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이러한 스피드 로또 시스템을 구축하였다고 하는데요!


정말.. 법규까지 지키면서 돈까지 벌 수 있는 이러한 제도.. 정말 좋은 제도 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도 이러한 제도로 인하여.. 속도가 정말 많이 줄었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