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토크

잘생긴 포토그래퍼이면서 함버그출생 젊은 예술가란?

반응형


평소 그림을 그리는 또 젊은 예술가들이 몇몇 눈에 띄곤 하는데요~ 이의 직업 역시 한가지의 예술분야에 또 다른 분야에서까지 활동하는 영역이 많은 듯 합니다. 특히나도 포토그래피도 하면서 모델 , 등의 다양한 예술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지요..


오늘은 이와 같이 Hamburg(함버그)출생의 20살의 그림 그린 사진과 잘생긴 모습에 대두가 되어 인기가 있는 젊은 예술가가 있는데요! 한번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그리고 보통의 다양하게 아티스트라던지.. 아니면 행위예술이라던지.. 뭐 표현하는게 참 많기도 한데요!


보통 예술가란 예술작품을 창작을 하거나 그러한 창작 활동에 종사를 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이와 같이 인물을 그리는 특히나도 Toni Mahfud라는 아티스트가 있습니다. 현재 모델활동도 상당히 빈번하구요~ 특히나 셀카.. 와 비슷한 자신의 사진을 올린 곳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그림그리는 모습에 여성분들이 심쿵할만한 그런 모습이지만.. 또한 포토그래피라던지 다양하게 모델활동을 진행하는 모습이 눈에 띄네요!









이러한 그림과 동시에.. 정말 예술적이기도 하지만..

젊은 예술가의 얼굴이 더욱 빛을 발휘하네요~!


눈매라던지.. 얼굴형이라던지.. 훈훈함이 뿜어지는 것 같습니다.


슥슥슥~ 금방 그려나가는 저 인물의 모습 신기방기 합니다.







차에서 빛을 받으면서 약간 찌푸리면서 렌즈를 쳐다본 모습이라던지.. 집인듯 편안하게 보이는 모습의 사진 아주 멋진생각이드네요! 남자모델 랭킹과 더불어.. 이 젊은 예술가의 모습도 상당히 모델에 가깝게 느껴집니다. 정말.. 이러한 예술가란~


거의 작품마다 인물화가 많다고 보여지네요 앞으로도 또 다른 활동이 궁금해지기 시작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