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토크

휴잭맨 앞머리 왜 내리지 않을까요.. 팔근육도 울긋불긋

반응형


평소 영화를 좋아하시거나 특히나도 울버린 영화를 보신분이시라면.. 아실법만한..또 포스터에서도 자주 볼 수 있었던 휴잭맨.. 특히나도 2013년 포브스에서는 세계에서 영향력 있는 유명인사의 100인으로도 뽑히기까지 하였는데요~


현재 68년생으로서 호주출신이구요~ 또한 94년도 드라마 'Law Of the Land'에서 데뷔를 시작하였습니다. 한국에서도 몇번 방문을 했었지요.. 특히나도 배우자 역시 영화배우겸 프로듀서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또 팬이라는 영화 그리고 채피, 엑스맨, 무비43 등의 영화에 출연하여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주연으로 말이죠~ 저는 먼저 떠오르는 것이 하나있는데요..


휴잭맨 근육이 상당하더라구요.. 특히나 조금 있다 보실 살짝의 팔근육! 정말 매력적이네요..



 








특히나도 배우 뿐만아니라 드라마 뮤지컬 등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영화속에서 볼 수 있던 휴잭맨 앞머리 올린 모습들..

그리고 사진들도 거의다 올린 모습밖에 없네요..


과연.. 왜이렇게 올린 모습밖에 없는걸까요..


화보 촬영에서 팔 근육도 핏줄이 있으면서도.. 또 울긋불긋함이..

실제로도 근육이 장난아닐것같은!








이런 무드있는 신사같은 느낌이 확 드는 휴잭맨 앞머리 올린 모습들..

정말 짧은 숏컷 뿐만아니라.. 롱 컷에서도 또 뒤로 넘긴 모습들이 많은데요!


그렇다면 내린 모습은 어떨까요..







바로 앞머리를 내리지 않은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정말.. 조각미남처럼 잘 생겼죠~ 여자들이 쓰러질까봐.. 내리지 않은 것 같은 생각도 드네요.. 완전 꽃미남으로 여성들이 좋아할 스타일로 변해버린 휴잭맨..


약간 축구선수 토레스느낌도 나기도 하구요.. 정말 앞머리 내린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많은 매력이 있는 휴잭맨의모습들..참 다양한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