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토크

이걸보고 직업에 불평불만없이 살아보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참 정확하게 자신이 원하는 일에 맞게 한마디로 적성에 맞게 또 일을 찾기란 쉽지가 않은데요, 어디 어느쪽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여 또 이러한 넓은 세계에서 꿈을 펼치지도 아무도 모르는 일이구요! 이것만 해결된다면 모든 사람들이 또 걱정이 한단계 더 놓이겠죠? 자신이 정말로 원하는 일 그리고 또 하고자 하는 일 또한 쉽게 해결되기도 정말 힘든 것 같네요..


그리고 자신이 정확히 원하는 일에 종사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그 반면에 또 다른 생계나 다른 목적을 위해서 어쩔 수 없이 불평불만없이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버티면서 지내시는 분들도 있으시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오늘의 소개하는 직업에 대해서 불평없이 살아보기를 바라면서..한번 끄적여봅니다.


불평제로의 삶을 위해서 한번 이런 직업도 있구나 라는 걸 느껴보시길 바라면서.. 아마 흔히들 아실만도 할겁니다.. 얼마전에도 무도에서도 극한 직업으로 몇차례 다양한 직업들이 소개되었죠 우리나라에서는 또 고층빌딩 닦기라던지.. 지하속으로 들어가 또 작업을 하는 여러가지 직업들이 있지요.. 그럼 외국에서는 어떤 직업들이 있을까요?








어이쿠야~ 오물을 처리하는건지 화장실이 물에 잠긴 첫번째 사진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냄새만 날것같지만.. 정말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모습이 상상이 가는 장면입니다.


두번째 세번째의 모습은 상당히 비슷해보이기도 한데요.. 정말.. 코끼리의 위생이나 건강상태를 체크해보는 듯 하네요;; 몸의 반이 코끼리 몸속으로 들어간 모습이 눈에 띄네요.. 말로만 들었었는데 ;;허엇~


처음에는 그냥 나뭇가지가 많은 나무라고 생각되기도 쉬운 장면인데요~

정말 이런 직업을 가질 때에는 불평제로로 일하는것이 힘들 것 같지만.. 올라가는 모습이 눈에 보이네요!







왼쪽사진에서는 또 요즘 저 꼭대기에 올라가서 셀피를 찍는 해외의 청년들의 모습도 매번 이색아침에 눈에 띄고 하였는데요~ 이건 직업으로 저 높은 건물에 올라가.. 무언가를 만지는 모습이네요..;; 원근법인지.. 아래가 훤하게 다 들여다 보이네요.. 일반 건물들이 잘 안보이네요 땅에 붙은거 마냥..


마지막으로는 약간의 유머스러운 사진인 듯 합니다. 저 좁은 공간속에서 한사람의 살찐 파트너가 있다면..참 힘들어보이네요.. 너무 뺀 것 같기도하고 아니 아마 안들어가서 저정도의 공간을.;; 웃고넘어가야할것같지만.. 당사자의 입자은 불평불만없이 일하기에는 힘들것같아 보이네요..


이러한 직업들을 보면서 한번 불평없이 살아보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이야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