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광고 삽입곡의 Owl City(아울시티)and Carly Rae Jepsen - Good Time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삽입곡 중 하나인 아울시티의 곡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파랑도리입니다. 그 중 하나인 Owl City & Carly Rae Jepsen - Good Time을 소개해드려볼까하는데요~ 들어보시면 아~ 이곡 하면서 딱 아실만한 곡입니다. Good Time이라는곡은 르노삼성광고에도 쓰였는데! 어디냐면 뉴SM3광고하면서 나왔습니다!


기억이 나실련지 모르겠찌만~ 여름과도 더욱 잘 어울리는 듀엣곡입니다. 칼리 래와 아울시티와의 뜌엣~! "워우워어어~~ "라는 음이들리면서 정말 떠나고 싶게 만드는 곡이 아닐까 싶은데요 뮤직비디오도 상당히 떠나고 싶게 만드는..그런 떠나는 내용을 보여주는 듯한 행복한 광고 삽입곡이 아닐까 싶은데요~!







기존의 아울시티의 스타일의 곡도 많이들어봤는데 상당히 잔잔하면서 편안한 그런곡이 아닐까 싶은데..

이번의 칼리 래와의 만남은 상당하네요 +_+

아울시티는 Fireflies라는 빌보드 차트에서 1위한 곡을 기록한 아티스트이기도 합니다! 

또 Call Me Maybe ..콜미메이비라는 곡 (?) 아시나요.. 

말 달달하면서 여성보컬이 좋다고 느꼈었는데..바로 그 여성 아티스트입니다.


이 둘의 조합으로 Good Time이라는 곡이 만들어진 것 같네요~!








이렇게 칼리 래의 목소리와 아울시티 보컬의 조합..ㅜ.ㅜ 듣기 좋네요~!


정말 보는것만으로도 시원해지는 후렴구가 특히나 더더욱 끌리네요~ 이들의 광고 삽입곡의 콜라보레이션은 환상적이고..

상당히 지금 다양한 곳에서 캠폐인 삽입곡으로도 쓰이고 있구요! 

겨울이지만 정말 여름을 날려버릴만한 시원하고, 환상적인 칼리래만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더욱 돋보이는 곡이 아닐까 싶네요!


동영상에서도 캠핑분위기와의 숲속에서의 조화가 잘 어울리구, 2012년도에 vevo에서 올라온 Owl City & Carly Rae Jepsen - Good Time이라는 곡을 보여드릴까하네요~! 현재 1억 5천만뷰를 달성한 인기의 곡을 한번 느껴보시죠~! 우호...


뮤직비디오!


광고삽입곡으로써 빌보드의 정상에 올랐던 칼리래와 아울시티만의 콜라보를 당장 느껴보시죠~!

그럼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구요, 힘찬 하루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파랑도리는 물러가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