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느낌있는 팝송을 오늘은 추천해드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낌있는 팝송을 추천하려고 하는 파랑도리입니다. 특히나 유명한 팝송이기도 한데요~ 바로 리한나와 카이예스트 그리고 폴매카트니의 참여로 인해 완성된 FourFiveSeconds입니다. 상당한 곡이죠~ 카니예웨스트 같은 경우는 인기 차트까지 오른적 있는 흔히아는 유명한 가수이죠, 또한 전설이라고 불리는 폴매카트니까지~


또 빌보드 여왕인 리한나까지도.. 참여를 하게 되었네요 ㄷㄷ 정말 꼭 들어보고픈.. 이 셋의 조합으로 어떤 팝송을 들려줄지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현재 빌보드차트에서는 6위에 차지하고 있습니다. 장르는 소울팝이나 팝장르구요~ 리한나의 8집 앨범속에서 나온 곡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돌아왔죠 ~ 왜그렇게 그리운 건지 예전곡을 듣고 또 듣고 ㅋㅋ 







정말 히트곡으로도 많이 발표하던 리한나.. 개인적으로도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매번 듣곤했는데~

이번에는 신곡이라뉘.. 너무나도 기쁘네요! ㅎㅎ 또한 이번 맥카트니와 웨스트가 참여를해서 빌보드계의 바람이 불겠네요~!

엄청난 거장급의 아티스들이죠~ 잘 들어보시면 목소리가 여럿나옵니다. 정말 잘 어울리는 조화로운 호흡..:)

너무나도 저도 마음에 드네요! 아 이런 목소리 정말 길게 듣고 싶은마음이 생기네요~  ;)







또한 중간중간 멜로디가 들리게 되는데요~ 바로 Paul McCartney의 어쿠스틱의 연주가 상당히 좋네요! :)

잔잔하게 깔려오면서 들리오는 이 리한나의 목소리가 자꾸만 이끌리고 듣고 또 듣게되는 것 같습니다..

이 셋의 조합이 여러분들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정말 잘 어울리는 조화로운 그런 팀같은 느낌이!ㅎㅎ

아무튼 한번 Rihanna And Kanye West And Paul McCartney - FourFiveSeconds 지금 바로 들어보시죠~!



느낌있는 팝송으로다가 오늘의 분위기를 즐겨보시는건 어떠실지요~! 그럼 느낌있는팝송추천으로다가 이번 리한나의 싱글앨범을 ㅎㅎ

현재 6천만의 뷰를 달성하였고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