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부드러운 팝송으로써 정말 괜찮은 곡!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이번은 Ed Sheeran - Thinking Out Loud라는 팝송을 추천해드릴까 하는데요~! 부드러운 팝송으로 개인적으로도 괜찮다고 하면서 계속듣고 있었는데~ 현재 빌보드 핫 차트에서 2위를 달리고 있더라는.. 넘사벽인 업타운펑크는 넘지 못하고 2위로써 정말 듣기 좋은 그런 곡이 아닐까싶네요~! 


X라는 앨범인데요 15곡이 수록되어져 있지만 그 중에서 바로 Thinking Out Loud라는 곡입니다. 특히나 에드시런은 11살에 라이스의 공연을 보고난 후에 딱 이쪽으로 꿈을 꾸게되었는데요~ 특히나 자신의 인생얘기로써 어쿠스틱 멜로디로써 차분하게 진행해나가는 모습이 인상적이구요~! 전세계적으로 정말 많은 판매량을 보인 에드시런입니다.






스스로 작사를 하면서도 음을 잘 만드는 Ed Sheeran의 능력!

또 영국에서도 유명한 아이툰즈에서도 2위를 기록하고, 마케팅을 안하고도 무려 7천장을 판매할 정도로 인기가 정말 많았다고 하네요~

므라즈와 부르노 마스의 소속사인 아틀라틱 소속사와도 계약을 했으며, 정말 큰 인기를 얻고있는 에드시런의 곡이 정말로 기대되기만 하네요~!


저도 들어보니 정말 부드러운면서도 아름다운 한 장면의 뮤비속에서도 멜로디가 너무나도 잘 부합이 되네요~!

현재 1백7십만명의 좋아요가 눌러져있구요~ 2억8천이라는 상당한 규모의 클릭 수를 자랑 했네요! ㄷㄷ





공식적인 뮤직비디오입니다. 에드시런이 또 나오네요~! 또 이번에 한국으로 내한공연이 있을거라고 하는데~

만 7세 이상가능하구, 3월8일에 열리네요~! 

차분하게 잔잔한 보컬로 들리는 멜로디와도 너무 잘 어우러질 정도로 제 마음에도 쏘옥 든답니다! 


그렇다면 Ed Sheeran - Thinking Out Loud라는 곡을 뮤비로 직접 감상해보시죠!

12년도에도 어워드에서 인기상과 동시에 솔로부문의 상을 받은 영국출생 시런~!


부드러운 팝송을 한번 감상해보시죠!



현재 빌보드 상위권에 속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