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인뉴욕 노래의 JayZ - Empire State Of Mind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뉴욕 노래를 소개하러온 파랑도리입니다. 박자감과 리듬감이 상당히 좋은 뉴욕 노래죠.. Jay Z & Alicia Keys의 Empire State Of Mind라는 곡입니다. 제이지나 앨리샤케이 같은 경우는 정말 유명한 아티스트이기도 하면서도 상당한 히트곡을 만들어 냈었죠~ 이번곡은 앨리샤케이의 보컬파트가 참 돋보이는 인뉴욕노래네요!


뉴욕~ 뉴욕~ 거리면서 자꾸만 빠져들게 만드는 멜로디~! 환상적입니다.. 또한 이 곡은 빌보드 핫차트에서도 4주동안 최정상을 유지했구요! 또 애플의 배경음으로써도 사용되었습니다. 간혹 티비프로에서도 자주나오는 인뉴욕~ 하면서 흥얼거릴 수 있는 곡이 아닐까 싶네요!







또한 나중에 후렴구에서는 앨리시아 케이의 돋보이는 보컬파트가 기다리고 있으니 한번 조금 있다 밑에서 감상해보시구요!

열정적인 보컬과 힙합과의 조합이 아닐까 싶네요! 


이 외에도 다양한 제이지의 앨범들이 있지만 타이틀곡인 Empire State Of Mind라는 곡이 제일 인기가 높구요!

현재 2억명 이상이 시청하고 들은 뷰로써 상당한 숫자를 자랑하네요~! +_+








뮤직비디오도 이렇게 흑백으로다가 분위기 있는 뉴욕 엠파이어 빌딩과 다양한 배경들이 보이네요!

저도 최근에 제이지의 힙합덕분에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지 않았나 라는 생각도 해보구요!

또,, 예전의 3집앨범은 카니예 웨스트가 참여하고, 국내 차트는 물론이고 빌보드 차트를 장악한 정말 유명한 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뉴욕 노래로써 딱 먼저 생각나는곡이 먼저 이 곡이 아닐까 싶네요~!

현재 인기도도 많은 엠파이어곡 외에도 14곡이 있지만요 Jay Z - Empire State Of Mind의 곡이 제일 인기가 많네요! ㅎㅎ



감동적인 마지막 마무리와 함께 제이지의 랩하는 모습을 중간중간 장소가 바뀌어가면서 볼 수 있네요~

이렇게 캡쳐되면서 이미지전환하는게 정말 아름답네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