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듣기좋은 중국노래 추천의 Jia Peng Fang - Yueya Wugeng

반응형




안녕하세요 듣기좋은 중국노래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파랑도리입니다! 뭐 흔히아시는 다양한 곡들이 있지만 이번곡은 "오늘뭐먹지?"라는 방송에서 등장한 비지엠 이기도 하면서 중국노래 추천으로다가 따악 해드리려고 합니다! Jia Peng Fang이라는 아티스트의 노래입니다 . RIver라는 앨범속에 10곡이 들어가있는데요~ 


그 중 타이틀곡인 Shichahai in the morning이라는 곡도 존재하구요, Silent moon이라는 곡도 있구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바로 Yueya Wugeng입니다. 들으시면 중국의 전통음들이 배경으로다가 쫘악 깔리는게 제 스타일이기도 하구요~ 정말 듣기좋은 중국노래이지 싶네요! ㅎㅎ 지아 펭 팡은 또한 중국 중앙민족악단으로 입단해서 수석 연주자까지의 과정을 거쳤습니다!





또한 중국, 일본, 미국 등의 유럽각지에서도 활동을 할 정도로 넓은 영역을 활동하면서 연주를 하면서도 작곡가이지 싶은데요!

들어보시면 중국전통 배경음과 잘 어우러지는 부드럽게 간드러지는 멜로디랄까~ 신나는 멜로디와 결합이 되어있느것 같구요!


온 갖 고난을 이겨내면서 중국의 수석연주자가 되었다는 소문이 들릴정도로 다양하게 매체에서도 소개가 되었던 인물인 Jia Peng Fang입니다.

또 한국에서는 "아이온"이라고 엔씨소프트에서 개발한 곳에서 OST로도 쓰이곤 했답니다! 정말 폭넓은 활동이네요~






또한 이번 리버의 앨범은 99년도에 다팔렸었구, 02년도에도 다팔려 3번만에 재발매가 되는 둥 인기가 많은 곡들이 아닐까 싶네요!

동양적인 멜로디와 선율이 흐르지만 미학을 다양하게 표현한 앨범인 것 같기두하구요!


중국 전통의 가곡을 연상시키게 만드는 이번 Yueya Wugeng곡! 정말 중국노래 추천으로써 제격이 아닐까 싶네요!

다양한 곳에서 각지에서 bgm으로도 많이 쓰이는 지아펭팡의 곡들.. 한번 지금 바로 느껴보시는건 어떠실련지요~

특히나 "eastplanetasia"님이 올리신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중국사진들이 존재하여 정말 실감나는 사진들과 음향이 잘 어우러지는 것 같네요!


한번 사진편집을 잘한 작품과 같이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4분이라는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 느껴지는건지..흐..



개인적으로는 한 3번의 리플레이로 시청을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