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펩시 광고노래의 Young Rising Sons - High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금 부드럽고 잔잔하면서 전율이 느껴지는 펩시 광고 노래 중 하나인 Young Rising Sons - High를 소개해드리러 왔습니다! 장르는 알터나티브 롹쪽에 속하구요~ 영라이징 선이라는 앨범표지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네요~! 평점도 상당히 좋구요! 특히나도 2015년도에 지금 이 순간 편인 펩시광고에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들어본 결과 잔잔하면서 중독적인 뒷부분이 끌리더군요~ 미국 가수 뉴져지 출신인 4인조 가수 영 라이징 선! 어떤 곡이 펩시광고에 쓰였는지 궁금하신가요? 그럼 함께 보시죠~!







소개 된지 얼마되지 않아 현재 십이만명의 조회수를 보이고 있녜요~

뮤비는 개인적으로 풍경과 잘 어우러지는 멜로디와 노래 장르~!

부드러우면서도 뭔가 상큼함이 돋아나는 듯 하네요~!







이 외에도 King Of the World라는 곡과 레드앤 골드, 터닝으로 총 4곡이 수록되어져 있는데요~!

인디 팝적인 정말 매력있는 곡이라.. 듣기도 편안하네요~!

펩시 광고 노래로써 정말 이들의 음악성은 뛰어나다는 생각이~!


정말 색깔있는 아매리칸 밴드라고 생각하네요~!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High라는 타이틀곡을 함께 들어보실까요? ㅎㅎ 


Young Rising Sons - High


뮤비도 상당히 깔끔하고, 색깔이 돋보이는 듯 싶네요~!  얼터너티브의 감성을 한번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요즘따라 광고 곡들이 어찌나 끌리던지.. 자꾸만 듣고 보고 있네요~! 그러면 방문하신 여러분들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