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EBS북카페 등장했던 Wouter Hamel - See you Once Again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이번에는 EBS북카페에 나왔던 곡인 Wouter Hamel의 곡을 소개해드려 볼까합니다~ 재즈라는 장르로써 노바디튠이라는 앨범속에서 하멜의 곡을 선보였는데요~! 마취애프릴매이와 브리지, 노바디튠스 등의 다양한 곡들이 존재하는데요~ 그 중 오늘은 See You Once Again이라는 정말 감각적인 면모가 보이는 곡입니다.


특히나 09년도에 서울재즈페스티벌에서 참여를 한바가 있는데요~ 내한공연으로 인해 또 팬들에게 여러가지 재즈계의 바람을 불러일으켰는데요~ 저 또한 들어봐도 아무런 부담없이 듣기 편안한 곡이 아닐까싶네요~ 정말 EBS북카페에 나왔던 것 처럼 책을 읽으면서 들어도 정말 집중이 잘 될 것만같은.. 편안한 곡이 아닐까 싶네요!







바우터 하멜의 공연또한 정말 아름다웠다고 하는데요~ 올림픽공원에서 재즈멜로디가 흘러나오면서 연인들이 딱 듣기 좋았던 무대가 아니였을까 생각을 해보는데요~ Wouter Hamel과 그의 멤버들 5명이 깔끔한 스타일로 무대를 선보였었는데요~ 상당히 인기가 많을 정도로 아주 큰 박수로 갈채를 받지않았나 싶구요!


특히나 이 곡을 듣는순간 눈을 감고들으시면 더더욱 이 멜로디에 흠뻑 빠지실 수 있을 것 같구요~! 

관객들은 또한 공연이 총 1시간 40분짜리 공연인데 불구하고 다같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었구요~! 또한

"브리지"의 곡에는 더 큰 호응을 했다고 합니다!








마지막 앵콜 곡으로 이번 See you Once Again이라는 곡이 흘러나왔습니다! 상당히 마지막 곡으로도 편안하게 듣기 좋은 곡 인 듯 하구요~!

여러분들도 들어보시면 정말 앤티크하면서도 부드러운 선율이 몸을 감싸는듯한 중간중간 색소폰 소리도 나오구요~!

하멜의 보컬은 정말 아름답네요.. 뮤직비디오도 한번 보시면 상당히 매력적이고, 템포가 느려지는게 정말 ㅜ.ㅜ 아주 듣기 좋은 곡이 아닐까싶네요~!


EBS북카페 등장했던 Wouter Hamel - See You Once Again 곡을 한번 같이 느껴보시죠~!

정말 듣기 좋은 곡이 아닐까 싶네요~ 마지막 LP판에서 마무리로 끝나는 훈훈하게 듣기 좋은곡! 




하멜의 감각적인 선율.. 아 밤에 들어도 딱 좋은듯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