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CF음악의 Helen Austin - Perfect Girl

반응형





안녕하세요 CF음악을 소개하려고 하는 파랑도리입니다. 이번에는 Helen Austin 의 Perfect Girl을 소개해드려볼까 하는데요~ LG 지아마루 CF의 이나영편에 삽인된 곡이기두하구요, 상당히 산뜻하면서도 발랄한 곡이 아닐까 싶은데요~! Happy라는 앨범속에서 포크장르로 연출된 곡이 무려 10곡이네요~ 10년도에 발매 되었구요~


또 타이틀곡은 Happy라는 곡인데, 우선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Helen Austin - Perfect Girl입니다. 약간 예전의 Mocca와도 비슷한 스타일인 것 같기도 하구요~ 정말 안락하고 편안하네요~!







3분의 길이로 곡으로써 상당히 짧은감이 있는데요~ 뮤비는 약간 자신의 개성이 묻어나오는 그런 비디오인 것 같구요!


Helen Austin은 20년의 경력으로써 뮤지컬 코미디언으로 여러번 수상하고 정기적으로 예술에 관하여 열정적인 아티스트입니다.

상당히 많은 좋은 곡들과 경력으로 자선단체에도 주제곡으로 도움을 줄 만큼 희망적인 내용이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외에도 I Let him 겟어웨이, 아이러브잇, 스마일 등의 외 9곡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추천해줄 곡은 Perfect Girl과 happy입니다! 둘다 CF음악으로도 쓰였으며, 곡의 리듬이 너무 좋네요~ +_+

한번 들으면 긍정적인 제목과 내용이 들어있는데 모두가 행복하길 바라는 Helen Austin의 표현일것같네요~

정말 들으면 자꾸만 머릿속에서 멜로디가 외워지는데요 중독이 있네요 정말...


그래서 광고에서 자주 사용되는 것 같네요~!

그럼 지금 한번 어떤 곡인지 함께 감상해보시죠~!


Helen Austin - Perfect Gir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