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2014 최신클럽노래모음 요즘의 Top5이에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돌입니다. 오늘도 여러분앞에 또 이번주의 최신클럽노래모음을 소개해드리려고 이렇게 또 Top5형태로 준비해왔습니다~ 완전 핫한 곡으로 제가 하나하나 선별하고 고르는데 시간이 많이걸렸으니 이점도 이해해주셔서 감상해주셨으면하구요~ 어디서 퍼오는게아닌 제 생각과 느낌하에 작성하는거니 아낌없이 믿고 들으셔두됩니다!


오늘 불금을 또 힘차게 보낼 신나는 곡들이 팡팡 터져줘야 아무래도 흥이나고 신이나는 하루가 되는게 아니겠어요? ㅎㅎ 그렇다면 2014 최신클럽노래모음 저 파랑돌이와함께 일렉트로닉 속으로 같이 감상해보실까요? 아니.. 요건 느끼는거죠 심장이 뛰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5위의 Klingande - Jubel (2elements Bootleg Remix)


색소폰의 느낌의 멜로디로써 약간 쨰즈형식의 부드러운 선율을 지녔는데.. 터지는거에서 한번 깜놀!


또 터지는거에서 두번 깜놀! 프로그레시브의 전율을 느껴보시길바랍니다. 완전 신나~!ㅎㅎ










4위의 Khia feat Teknova vs Stephan F - My Nick My Back (DJ Radoske Mashizzzzz)


이곡은 누구나 다 맘에들어하실만한 곡! 여성보컬과함께 정말 흥겨운 리듬이 나오면서 비트를 중독시켜버립니다!


미친 즐거움과 흥겨움을 줄 수있는 완전 씬나는 일렉트로닉! 빨리 들어보셔야죠! ㅎㅎ










3위의 Kalwi and Remi feat. Amanda Wilson - You and I (DJ Kuba & Neitan MIX)


예전 어느 리믹스에서 본듯한느낌이 나네요! 어디였더라,. 기억이가물가물.


완전 흥겨움의 그자체! 씬나씬나~~ 오늘은 정말로 불금특집 !









2위의 Jesse Labrooy - Yeah(Original Mix)


듣고 이비트에 중독되면 큰일나요..  계속 해서 듣게되니깐요! 미친비트. DUtch하우스의 종결자.


제씨라브루이의 완전 박력비트 한번 즐겨보시죠! 2위로써는 딱. 오예~~








1위의 Inna - Be My Lover (Jack Mazzoni & Christopher Vitale Remix)


유명가수 이나의 정말 흥겨운 리듬! 거기다가 미친 비트까지. 


흥겨움의 절정. 완전신나요신나!!! ㅎㅎㅎ오늘의1위. 느낌 좋아좋아!




그럼 여기까지가 오늘의 파랑도리가 추천해주는 2014 최신클럽노래모음 이였습니다 다들 즐거우셨나요? ㅎㅎ


그럼 다음주에도 한번 또 좋은곡으로 찾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