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최신클럽음악 추천의 C-BooL feat. Ricardo Munoz - We Can't Get Enough

반응형

최신클럽음악 추천의 C-BooL Feat.Ricardo Munoz - We Can't Get Enough (Older Grand Remix)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무슨 화보같은 외국클럽의 현장들은 봐도봐도 정말 눈의 즐거움이있네요~ 포스팅을 매일하면서도 참~ 


러시아 클럽이나 동유럽 클럽들은 참 화보같은.. 느낌들이 물씬 풍겨오네요~저는 개인적으로 이비자의 클럽들이정말 화보같을줄


알았더니 아니네요! 의외였어요! 




요즘따라 지하철사고가 참 많이 나는듯하네요!


방금은 또 1호선 지하철사고가 나서 청량리역과 소요산행전동차가 멈춰있다는데.


시민들의 말에의하자면 갑작스럽게 정전이되면서 전동차가 멈췄다는데 그럼 시민들은 걸어서;;


한 40분간 중지되었구 그담부터는 안전하게 서울방향으로 재개되었다고하네요~ 





이번노래도 상당히 중독성과 비트감을 갖춘곡입니다. 떡춤 노래와도 비슷한 감이 있구요!


Older Grand의 참여가 있어서그런지 무지무지 맘에듭니다~! ㅎㅎ


특히나 Ricardo가 들어가는 믹싱들은 죄다 좋은것같아요! 원곡의 리듬이 너무 좋아서그만..




C-BooL Feat.Ricardo Munoz - We Can't Get Enough (Older Grand Remi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