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클럽노래 리믹스 떡춤느낌 2곡선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오늘은 또 클럽노래 리믹스 떡춤느낌이나는 2곡을 선정해봤습니다! 계획된 포스팅은아니지만은 듣다가 흥얼거리게되는 리믹스 2개가 있어서 여러분앞에 당장 소개해드리고 싶은맘에~ 그만 ! 하핫! DJ DAEBU님 믹스와 DJ 밤황제님의 리믹스입니다.


두분다 정말 핫하긴한데 자극적인건 훨씬 밤황제의 리믹스느낌이 정말 자극적입니다~ ㅎㅎ 대부님의 느낌은 곡이 딱 리믹스다 라는 느낌이고 밤황제님의 느낌은 약간 자극적이면서 흥미를 유발시키는 그런 리믹스들입니다! ㅎㅎ 그렇다면 우선 DJ DAEBU의 느낌부터 보시죠~







디제이 대부! 믹셋 볼륨 60.


스타뜨부터가 정말 신나고 흥겨운 템포네요~ 역시나 리믹스는 치고나가줘야 제맛이죠! 쉴틈없이 매몰아치는 리믹스의곡들!


그래서 11분인가봅니다~ 여러곡이 많이 들어가있을듯한데요 확실히 떡춤느낌 물씬나구요! 


드라이브용으로도 딱좋을듯. 약간 짧아서 아쉽긴하지만 아쉬움을 뒤로한채 씬나~











디줴이 밤황제 믹셋 파티 6 


시작부터가 하우스분위기가 정말 심하게 풍겨나오네요~ 제목도 자극적이고 강렬하면서 신나네요! 


밤에들으시면 확실히 신날듯 싶어요! 요즘 유행한는 곡들도 물론이고 씬나긴하네요~ 그럼 밤황제의 일렉곡 감상해보시죠!








여기까지가 오늘 파랑도리가 선정한 클럽노래 리믹스 2곡이였습니다.


즉흥적으로 선별된거라 평소와는다르게 구성을 미비하게 보였을지라도 이해해주시길바라며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신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