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미드나잇 인 파리 OST(Midnight In Paris) 중 Francois Parisi - Ballad du Paris !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오늘은 살짝 늦은감이있네요~ 요즘 바쁘지도않은데 뭔가 시간이 금방가는 느낌이랄까 여러분께 또 좋은 음악 이슈가 되는 찾는 음악들을 항상 소개해드리고싶었는데 클럽노래부터 시작해서 발라드, 외국 CF음악 , 그리고 이번에는 미드나잇 인 파리 OST Francois Parisi - Ballad du Paris 라는 곡을 소개해드릴거에요~


영화 Midnight In Paris OST이라는 영화에 나왔는데 다들 한번쯤은 들어보셨을란가 모르겠네요!  그리고 얼마전에는 님과함께에서도 BGM으로 등장한 곡이기도 합니다! 분명 예상컨데 풍경으로 잔잔한 모습에서 노는듯한 그런 느낌이 생각이 나네요! 은은하게 깔아줄 음악으로는 딱인듯싶어요! 배경음악으로 딱이요!




지금 보여지는게 영화 중 배경이 나오는장면인데.. 아~ 파리에서 벌어지는 스토리인듯한데..



뭐 대충 설명하자면 소설가와 약혼녀의 프랑스의 파리에 여행을 간 벌어지는 에피소드에요!


영화도 시간나시면 한번쯤 보셔도 괜찮을듯해요!




아 정말 풍경너무좋네요~



오웬 윌슨의 주역이~ 허허!



이제 음악으로 들어와 설명을 하자면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은 이 곡을 무조건적으로 좋아하게 될것이라는 말이 들리던데~





미국 최대 사이트 아마존에서도 이곡에대해서 나쁜악평이 없는걸로 나와있으며, 영화를 본 사람은 크게 기뻐할것이라고 하는데..


저는 갠적으로는 그냥 들어도 아~ 그냥 들어도 뭔가 익숙한곡인듯하고, 사운드트랙의 배경음악같은느낌이~


약간의 클래식듣는그런 맛이 있는거같구 , 뭐 MR듣는느낌도 났어요!


잔잔하니 밤에 듣고있으니 또 좋네요! ㅎㅎ


그럼 여러분들도 한번 같이 감상해보실까요? 




Francois Parisi - Ballad du Pari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