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김종민 - 살리고 달리고에 맞춘 클럽춤 모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이번에는 요즘 최근에 나온 따끈따끈한 곡인 김종민의 살리고 달리고 일렉트로닉을 출시하는 바람에 원래도 호감은 있었지만 급호감을 가지게 되었어요! 거기에 맞춘 또 안무들이 줄줄히 쏟아져나와 이렇게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까하는데요! 뭐 최근에 나온거라곤.. 귀빵맹이, 짜파구리, 한수아, 살리고달리고, 살아있네 등등 이제 점점 일렉이라는 문화의 곡들이 


많이나오는듯 싶은 생각이 마구만 드네요~ 특히나 싱글앨범이라 전세계적으로도 주목받고있습니다. 김종민이 출시했따니 정말 굿굿 듣고싶네요 빨리~ 또 단디와 존니가 도움을줘서 이번 하우스기반으로 멜버른과 덥스텝의! 누구나 들을 수 있는 대중적인 곡이 탄생한듯싶어요! 정말 중독되죠 그럼 거기에 맞춘 안무와 함께 보실까요?ㅎㅎ





우선 귀여운여성두분이서 발랄한 댄스를 신나게 추네요~ 앙증맞게 절도있는 모습이 흥겹네요!










한 페북에서 귀요미녀로 살리고 달리고를 선보였다고하네요! ㅎㅎ 약간 에어로빅같은 동작 스멜이 풍겨나오네요! 


가볍게 리듬을 즐기네요!









몸매가되시는 뽀로로녀입니다. LED신발에 살리고달리고에 맞춘 안무 약간 색다른 춤이네요!





여기까지가 파랑돌이 추천한 이번에 나온 신곡 김종민의 곡에 맞춘 클럽춤이였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길바라면서 이만물러갈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