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2014 최신클럽노래모음의 유행Top5입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돌입니다. 요즘유행하는 Top5 클럽에서 흘러나오는 곡을 소개해드릴까하는데요 외국에서도 정말 유명하면서도 좋은곡들이 많죠~번헤드노래나 티에스토 노래도 좋지만은 유행하면서 흐르는 곡들을 소개해드릴까하네요 오늘의 불금에 걸맞는 최신클럽노래들을 알려드릴꺼니까 이번 편은 놓치지마시구 꼭 들어주세요~ 


놓치시면 후회할 수 있어요~ 제가 힘들게 찾은 곡들이라 한번씩 감상해주시구요~ 맘에드시면 공감도 부탁드리구요~ 신곡 구곡 유행에 걸맞는 주제에 맞게 한번 나열을 해봤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파랑돌이 추천해주는 2014 클럽노래모음 즐감해볼까요?



5위의 Austin Mahone feat. Pitbull - Mmm Yeah (White Vox Remix)


기본적인 멜로디가 팝송이라 정말 유명하기도하죠! 화이트복스의 화려한 떡춤리믹싱입니다 . 


요런느낌 조으다조으다!








4위의 BunHeaD - Am The Best (Kuba S Remix)


쿵쿵울리는 배쓰가 너무나도 넘쳐나는 파워풀한 이곡 주체를할 수 없네요! 오늘의 불금과도 너무 잘어울리는곡!


번헤드의 곡을 모르신다면 ... 아니아니 아니되옵니다







3위의 Chicago - Street Player (J.D Melbourne Bootleg Mix)


시카고의 스트릿플레이어 기본음도 매우좋아하지만요! 요런 멜버른바운스의 리믹싱이 너무나도 맘에드네요~


떡춤리듬으로 파이아 ~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곡! 딱딱끊기면서 또다른 매력이..







2위의 Clea & Kim - Amazed (Alien Cut Rmx)


1위를 해야되나 2위를해야되나 정말 고민이 많았던곡! 완전 쏙쏙박히는 멜로디와 꽂히는 떡춤비트!


미친듯이 재반복해서 듣고싶은 욕구가 불끈생기는 ~ 2014 최신클럽노래를 정말 달궈준... 핫함이 생명.









1위는 DJ Free ft. Chino Marino - VIP Bitch (Antoan & Fernando Remix)


리믹스에도 많이 쓰이긴하지만 또 다른 원곡의 느낌! 요런 느낌 너무 좋네요~


뮤비도 실제 파티현장을 그대로 보여주면서 기본비트가 굿굿굿! 단어선정도 짱이네요~ 핫핫! 쏘핫




요기까지가 파랑돌이 추천해준 요즘 유행 클럽노래모음 이였습니다! 다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그럼 오늘 하루도 활기찬하루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