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헐리웃 여배우의 예전과지금!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파랑도리입니다! 너무 뜸했었나요.. 죄송해요~ 요즘 블태기라고해야하나요..ㅋㅋ 아무튼 오랜만에 다시 포스팅을 해보는데요~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공감하고 화제의 소식들을 알려드리려고 노력을 하지만은.. 시간이 나는대로 여러분께 즐거운 요즘의 화제시간을 이야기하려고 해요! ㅎㅎ


요즘 화제가 되고있는게 헐리웃 여배우의 예전이나 지금의 비교사진이 올라오는데 사실 저는 처음접한지라 왠지 색다르다는.. 유명한 명배우들과 가수들도 있지만 제가 잘 알고있는 여배우들로 구성해봤어요~ 소량의 사진들이지만 한번 같이 비교해볼까하는데 괜찮으신지요! ㅎㅎ 약간의 모습들이 그대로 담겨있어서 정말 귀엽기도하고 어떻게 이렇게 컸을까 라는 생각도 들기도하네요! ㅎㅎ 그럼 함께 살펴보시죠~





바로 첫번째 사진은 기네스 팰트로 ! 왠지 얼굴이 너무 익숙했다는.. 웃는 입모습이 정말 비슷하네요~

현재 72년생의 미국출생이랍니다~





바로~ 스칼렛요한슨인데요, 자주 화제가 된.. 영화도 정말 많이 출연했었죠~ 한국에도 인지도가 어느정도 있다는! ㅎㅎ

84년생의 미국출생~ ㅎ_ㅎ 




키이라 나이틀리인데요, 어릴때도 정말 성숙미와 청순함이~ 덜덜~ 85년생으로 영국출생이에요!

바로 헐리웃 여배우죠! 유명하답니다! 각진턱도 정말 매력적이죠~




정말 섹시한 메간 폭스! 트랜스포터에 나왔었는데 나왔을 당시 정말 눈이 ㅎㅎㅎ

커서 정말 예뻐졌다는 생각이~ 86년생의 미국출생이랍니다!




그다음은 대표적인 헐리웃 여배우 2분이 등장하네요~ 밑에는 안젤리나 졸리!

지금 보이는 사진은 바로 산드라 볼록입니다. 사실 지금 모습보다는~

예전모습이 더 마음에 든다는 사실! 저때가 진짜 예뻣어요.. 1인자..ㅜㅜ 충격적인게 64년생이래요~~





바로 정말 여러분들이 잘 알고있는 안젤리나 졸리 입니다! 미국출생 75년생이랍니다!




이번에 인터스텔라에도 출연한 헐리웃 여배우 앤 해서웨이~

이 배우도 정말 매력적으로 다가왔었는데, 82년생의 미국출생! 

단발컷이 왜이렇게나 잘 어울리는지 동안 스럽네요~~+_+





어릴때가 정말 매력적이네요;; 눈과 이목구비에 정말 빨려들어갈것만같은... 카메론 디아즈!!


지금은 정말 성숙해졌지만 72년생의 미국출생~ 미녀삼총사가 생각나네요~ 아 정말 매력적인 헐리웃 여배우였는데~


여기까지가 여배우들의 예전과 지금을 살펴보았습니다! 파랑도리는 이만 여기까지 폿팅하고~ 물러가야될것같아요..ㅜㅜ 


그럼 이번 주말도 잘보내시구, 다음 주말도 활기찬하루되시길 바랄게요~~히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