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배드키즈 바밤바 클럽춤Top5!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이번에는 배드키즈 바밤바 클럽춤을 한번 선별해봤는데요! TOp5로 한번 분류해봤습니다! 요즘 이런 클럽춤들이 화제의 영상으로 꼽히면서 젊은세대에서 인기가 많은데요, 항상 이러한 동영상에 고등학생들 또한 먼저 반응하는 듯 싶네요! 한번 파랑도리가 Top5로 나눠서 뽑아봤습니다! 우선 Top5의 파워풀한 여고생들의 바밤바를 먼저만나보시죠!


여러분들은 이런 파워풀하면서 중독성있는 클럽노래의 곡들을 들어보셨을런지 모르겠지만.. 또 이번주 금욜쯤이나 한번 모음집을 올리도록하겠습니다 좋은 DJ들의 믹싱 일명 리믹스가 많더군요~ 요즘 유행하는곡들을 들을 수 있어 좋은듯싶네요~ 그럼 하나씩 살펴보시죠~





사진으로보면 웃기네요~ 한번 감상해보시죠!












외국인이 배드키즈 바밤바를 선보였는데요!  완전 영상편집도 잘해서 옆에 벽면에 또 춤동작이 나타나는게 상당히 센스 돋네요~


동작하나하나 콕콕집어 꽤나 뮤비같이 잘 표현한 클럽춤입니다! 한번 보시죠~











머리 해드뱅잉하는게 참 인상적이네요~ 음질은 안좋지만 치어리더의 큰동작의 바밤바 클럽춤~ 한번 감상해보시죠~!










아무리그래봤자 안무공식영상과 정식 뮤비는 못따라오죠! 그럼 마지막 2개의 바밤바 클럽춤을 함께 살펴보시겠습니다!ㅎㅎ


하나는 안무영상과 공식 MV를 같이살펴보시죠! 중독성 쩔어요~~ 귀에서 맴도는 이느낌~




하나는 유투브 링크로 ~


http://www.youtube.com/watch?v=cpaeWlqjh4k&list=UUx35mlVZzAsYqfp4gt8p5fw







그럼 여기까지가 오늘의 파랑도리의 클럽춤 Top5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