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미운우리새끼 박수홍, 주병진 집에가다 "재방송 꿀잼"

반응형


이번에 미우새에서는 총 3명의 분량이 나왔습니다. 저번에 이어서 샘오취리와의 가나편과 또 박수홍의 주병진 집 나들이, 그리고 이상민 탁재훈이 나왔는데요,


이상민 탁재훈은 당구내기를 해서 또 탁재훈은 300, 이상민은 120이였나.. 아무튼 근데 결국 내기에 져서 하라는 대로 하더라는 ㅋㅋㅋ


미운우리새끼 박수홍은 이제 주병진 집에 놀러가서 대부 하우스를 공개했습니다. 정말 미우새 어머니들 말대로 저번에



도끼라이프도 보여준 적이 있는데 정말 삐까삐가한.. 근데 주병진 하우스가 더 좋아보이네요.. 테라스가 어마어마하네요



게스트로 김소연이 등장했습니다.

배우 이상우와 김소연,

정말 신혼생활 많이 달달해보이네요


COPY CODE SNIPPET

극 중에서 만나 또 교제로 이어져서 결혼까지 골인이라니

드라마틱한 스토리네요!


정말 둘이 너무 잘 어울려서 좋은 것 같은..


한 스토리를 또 이야기해주네요!




진짜 깨가 많이 쏟아지는 것 같은데요,

여기서 보면 한 이야기로

이상우가 스파게티를 만들어준다고 했는데

점심때 먹으려고 한 스파게티가 저녁 때 먹었다고 합니다.


근데.. 5시간 정도 걸렸는데 직접 밀가루 반죽부터

시작해서 스파게티에 공을..ㅠㅠ


정성이 어마하네요 ㄷㄷ




주병진 하우스에 입성한 박수홍과 김수용, 지상렬

후배들이 방문했네요!


미운우리새끼 박수홍은 이렇게 방문해서

정말 롤모델 주병진을 부러워했습니다.


리액션이 정말 크네요ㅋㅋㅋ




여긴 편백사우나였나..

아무튼 되게 시설이 잘 갖춰진 것 같은..


혹시모를 미래의 부인이 들어올지몰라 화장대도 2개네요!
뭐든지 조금씩 비워뒀는..




밥은 같은 아파트인 박수홍집에서 하나씩 들고오는데요,

월남쌈부터 시작해서 나중에는 대하까지 들고오네요!


근데 직접 구워먹으려 전용기기에

불도 피워보구요~

하지만 연기가 자욱한데요 ㅋㅋㅋ

예전에도 고기를 정말 엄청 많이 연기가 나서 당황했떤 적이..


미운우리새끼 주병진 집, 완전 후배들은 평창 올림픽 때도 여기서

모이자면서 ㅋㅋㅋ 어마어마한 집을 공개하였네요 !


재방송으로 봤는데 정말 꿀잼이네요.. 시간가는 줄 몰랐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