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아빠본색 박지헌 생활비 VOS활동 열심히, 재방송 편성표 확인!

반응형


다들 본방 사수하고 계신지요.. 이번에 수요일마다 오후 9:30에 시작하는 이 채널A에서 하는 "아빠본색"예능프로그램


정말 생각해보면 이윤석이 초창기떄부터 큰 웃음을 주고 있었는데요, 저역시도 이윤석 때문에 보는것 같은 ㅋㅋㅋㅋ


하는게 진짜 웃긴 제일 재밌어하네요 제 주변에서도 말이죠 ㅋㅋㅋ 아무튼 아빠본색 요즘 또 주의깊게 보는 연예인이 박지헌인데요,



아빠본색 박지헌 생활비 공개를 했는데요ㅡ, 예상이 800만원이 나온다고 말을 했습니다. 생활비가 엄청 후덜덜이네요..




VOS 가수 활동 열심히해야겠다면서

나중에 딸 향이를 데리고 가서 VOS 3명 멤버들앞에서

현재 리더이자 박지헌이 말을 했습니다.


행사를 더 뛰어야겠다면서

고향이 대전인지라 대전에 2017년 마무리행사를 카운트다운 하기전 

공연행사하러 갔네요 !




6남매를 기르고 있는 아빠본색 박지헌 !


그리고 홈스쿨링을 하고 있는 모습에 조금 색달랐는데요,

학습지, 인강 등을 통해서 계획표를 세워 학습을 시키는 모습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800만원이 든다는 소식에 이에

VCR을 보던 김구라는 한마디 했습니다.




핫도그를 보내준다고 말을 하는 김구라

근데 장난스럽게 말한줄 알았는데 그 후에 진짜로 보냈다고 합니다.


김구라 사진이 붙어있는 듯한 핫도그 저거 처음보는데..

마트에도 출시가 된건가.. 김구라가 사업하는건가..

아무튼 궁금하네요 맛은 어떨지



이렇게 딸과 함께 행사를 오게된 향이

그리고 아빠본색 박지헌 딸바보 인증을 하고 있는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본 향이

딱 아빠를 알아보네요 !


현재 아빠본색 재방송은 채널A와 채널A플러스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1/20(토)는 3:30 78회

1/21(일) 00:20 80회, 14:50, 21:30 채널A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03:40 77회 채널A플러스에서 하고 있네요 !


참고하시면서 다음 편이 더욱 더 기대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