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아빠본색 이윤석 김수경 부부 재방송으로 봤어요 "아들 너무 귀엽"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보는 프로그램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아빠본색입니다. 여러분들도 자주 보시나요 !


2016년 7월 6일부터 저도 첫방때부터 항상 봤었는데요, 이윤석 김수경 부부 편만 사실 기다려지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완전 예능인인 이윤석 ! 또 아들하고 같이 놀 때도 정말 재미있구요 특히 보살 아내 한의사 김수경과 함께 하고 있네요



예전부터 아내가 짐도 옮기고 거의 집안일을 다 하는 모습 등에 막 헤비메탈하면서 아들이 보면서 막 춤도추고 너무나도 귀여운 아들 ㅋㅋㅋ



COPY CODE SNIPPET


아내에게 족욕을 해주고 있는 이윤석!


특히 이 아빠본색 목적은 꾸밈없는 아빠의 일상관찰과 스튜디오에서

허심탄회한 공감 토크를 통하여 지금까지 외면 받고 있던 '아빠'와

'가장'에 대해서 이야기를 정면으로 다루고자 말하지 못한 내용까지 들여보는 이야기입니다.





뭔가를 하는 듯한데..

팩을 준비 중인 아빠본색 이윤석




무언가의 가루를 넣고 있는

숯인거 같은데요 !


아내에게 해주려고 열심히 준비 중입니다.

특히 이번에는 아빠본색 재방송으로 본터라 본방을 놓친 아쉬움이 있습니다 흑..




아내에게 드디어 숯을 발라주고 있는

남편 이윤석!


옆에 조금 숯을 흘린 흔적도 있네요.. 하지만 이것이..

나중에 지워지지 않는 흔적이 되어버리죠;;


그리고 아내는 눈감고 팩을 받고 있네요..



아들 승혁이?도 갑자기 자다 깨서

밖으로 나와보니 엄마가 무언가를 하고 있어서

쳐다보는 중 ㅋㅋㅋ


너무나도 졸귀 !


이 후로 아내는 마스크팩을 씻어내려고 시도해보았지만

20~30분동안 세안을 했다고 한다..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