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사랑 국립발레단출신 2017 미스코리아 대박!

반응형


이번에 2017 미스코리아 미 김사랑이 등장하였습니다. 이번에는 특히나도 저는 몰랐는데 이제 이완남 이론상 완벽한 남자 종영이네요.. 헐.. 왤케 아쉽나요


마지막 회를 대박으로 장식하네요.. 특히 예전에 막 MC들의 말이 많이 나왔는데요, 연예인들의 특집하는 건 어떻냐면서 여러 의견들이 나왔는데


그게 바로 이 마지막회인 이론상 완벽한 남자 10회에서 진행을 해버리네요.. 와 대박이네요 누구나 들어도 알만한 연예인들도 나오는데요,



외국인 2명도 나오네요, 샘오취리 ㅋㅋㅋㅋ 과연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근데 초반에 샘오취리 저 미스코리아 김사랑이랑 오엑스 퀴즈할 때 성격 너무 잘맞는거 같았어요 ㅋㅋㅋ 다 맞고 근데.. 



국립발레단 김사랑


이완남에 등장하였습니다

어마어마한 어느정도 이름이 있는 막 시구 사진도 있는거 같던데

어느정도 유명해 보였습니다.




되게 우아하네요, 또 이번 연예인 특집에서는

로빈, 유도코치 조준호, 클릭비 김상혁, 개그맨 양상국 ㅋㅋㅋ

양상국 나중에 성격 잘 맞는지 오엑스로 퀴즈로 맞는지 보는데

진짜 뒤에 전광판에 빨간 불만 들어오네요 웃겼어요 ㅋㅋㅋ


하나도 안맞아서 그러다가 결국 하나 맞고 ㅋㅋㅋ

아무튼 신기했네요 그렇게 안맞기도 힘들텐데 ㅋㅋㅋ

반면에 샘오취리는 많이 맞고 ㅎㅎ




이렇게 모닝 삼겹을 또 특히나 좋아합니다.

그냥 발레리나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까 2017 미스코리아 미 출신이라고 하네요


또 취미로 야구할 떄 타격하는 연습도 하고 있던데

정말 아름답긴하네요 !





과연 어떤 취미를 가지고 있을지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을지 더더욱 궁금해지는 현장인 것 같습니다.


이제 연예인 특집인걸 근데 출연자는 모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목소리도 변조해서 이야기하고 있는데

그렇게 해서 최종 1인만 데이트를 하는데요,

과연 어떤사람이 될지!



그래도 결국에는 클릭 비의 김상혀과 김사랑이 되었네요

근데 처음에는 김상혁을 알아보지 못했는데요,

그 과정에서 뭔가 ㅋㅋㅋ 연예인 특집으로 한건데

못알아봐서 더더욱 웃긴 ㅋㅋ


나머지는 이미 보지도 못했고

아마도 티비를 통해서 또 보지않을까 싶은데요,

결국에는 이제 이론상 완벽한 남자 종영을 해버렸네요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