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얼마예요? 출연진과 재방송으로 한번 봐야겠네요

반응형


최근 생각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얼마예요? 프로그램 현재 최근에 한 얼마예요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4.5%, TNMS 3.4%를 기록하면서


초기 회차보다도 훨씬 더 높아진 수치를 볼 수 있는데요, 최근에 방송한 것이 "지금 나랑 싸우자는 거야?"라는 주제로


진행했습니다. 그 전회차에서는 15회차에서는 신년 부부 운수 대통에 대해서 진행하였습니다. 



이 얼마예요 프로그램은 누구에게나 감정은 있다, 누가 '감정을 낭비한다'고 했는가.. '감정'을 실제 돈으로 환산해주는 이야기를 담은 예능입니다.



최근 회차의 주제가 지금 나랑 싸우자는 거야?

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COPY CODE SNIPPET


현재 얼마예요 출연진은

진행은 손범수가 맡고있구요

이상벽, 김지선, 샘 해밍턴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예쩐에 황금알 느낌도 나구요, ㅠㅠ

정말 재미있게 봤는데.. 아무튼 손범수가 진행해서 좋네요 :)





이렇게 게스트가 또 나오면서 토크를 하는 방송인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인생감정쇼-얼마예요? 프로그램이 월요일 1위 프로그램으로 기록이 되었다고 하네요..


최고시청률을 자랑했따는 말이겠죠?




첫 회차 방송은 특히 1.4%에 불과했지만

금방 3%에 가까운 시청률을 올리면서 화제를 끌어모았습니다.


얼마예요 재방송을 한번 봐야겠습니다.


오늘 수요일 편성표에는

14:08, 21:17 에 하는 CMC 가족오락 TV 채널에서 하고 있네요

1/11일 목요일에는 08:00 14회차를 C TIME에서 방영하고 있습니다.

1/12(금)에서도 21:00 15회차 C TIME에서 방영하고 있네요!




그렇다면 여태까지의 주제는 어떤 내용일까요

14회차에서는 연말 정산 얼마에요?

라는 주제를 가졌으며


시어머니와 며느리 소유권 전쟁,

아내는 여자인가 가족인가..!


내가 제 명에 못살아..

귀신보다 무서운 아내의 촉..

 등의 결혼한 사람들의 마음을 이끌 수 있는 내용을 주제로 다루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