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방송

개밥 주는 남자 시즌2 이태곤 비글 "너무 귀엽다"

반응형


와 대중소에 이어서 이번에 또 보게 된 개밥 주는 남자 시즌2 이태곤의 비글들 진짜 귀엽습니다. 하는 행동도 그렇고 말이죠~


이번에는 비글들과 함께 쌤과 예리를 데리고 새해에 떠나고 또 숙소에 머물게되는데 그곳에서 쌤과 예리에게 수영을 시켜봅니다.


근데 이 둘이서 남매가 진짜 잘 놀더라는 ㅋㅋ 맨날 둘이 뛰어다니고 막 시간 다 빼았고 그러네요 ㅋㅋ



이태곤 비글 너무 귀엽습니다. 하는 짓도 말이죠 또 이태곤이 안을 때는 얌전하게 있을 때가 정말 귀여운 순간이 아닐까 싶은데요,




새해 맞이해서

바닷가에 놀러간 이태곤네


하지만 썜과 예리가 짖어대기 시작합니다.

바다를 처음 보는 걸까요 ~





정말 보고 있는데 얘네들 활동량 엄청납니다.

엄청 둘이서도 잘놀고 잘 뛰어놉니다.




쌤은 자꾸 수영을 시켜보지만, 빠져나가려고 하는..

예리는 계속해서 수영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튜브를 빼내자

정말 수영도 잘하는 ㅋㅋㅋ


썜은 튜브꼇는데도 가라앉던데..흡..

예리 대박 ㅋㅋ





진짜 귀여운..ㅠ


개밥 주는 남자 시즌2 프로그램은 특히나도

스타와 반려견들이 함께하는 리얼 동거를 하는 프로죠~!




이렇게 안겼을 때나

둘이 싸우고 있을 때 너무 귀엽습니다.


특히 안겼을때는 이태곤 비글 옆에서 곤히 가만히 얌전히 있는 모습이

진짜 너무나도 귀여운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둘만 있으면 자꾸 쫓아다니고 장난치기 일수인 얘네들

요즘 이태곤네만 보고 있네요!


꿀잼입니다 ㅋㅋㅋ 보고있으면 뭔가 계속 보고 싶어지게 되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