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최신클럽음악의 Cassey Doreen & Martin Sola - Paradise

반응형

최신클럽음악의 Cassey Doreen & Martin Sola - Paradise (Club Edit)



안녕하세요 파랑돌이입니다~ 


이번곡도 역시나도 일렉스러운곡입니다~ 여름분위기에 정말 잘어우러지는!


이번에도 여름분위기에 잘어울리는 곡을 한분 추천해보고자 이렇게 후다닥~ 타이핑하고있네요~ !




다들 뉴스봤나요? 지금 폭우땜에 저희지역도 정말 물에 많이 잠겼는데요~


특히나 고창이나 전라도쪽에는 200mm가 넘는 폭우가 쏟아져버려~ 많이 잠겼다고하네요!


벼피해나 뭐 다른  피해도많겠지만은.. 우비아니면은 정말 밖에 돌아다니기도힘드네요;; 이럴땐 자동차가 그나마 


비를막아주는듯싶네요





뭐 지금 전라도에서는 고창이 제일 많이 쏟아졌는데요 제일적은 곳이 군산이라는데


정말 장난아니네요 내일은 특히나도 천둥번개가 있다는데 조심하시구요~ 국지성호우때문이라는데.


저희동네도 정말 많이 쏟아지네요 낼모레까지 갈듯싶어요! 이런이런


이번 여름은 정말 여름같지도 않네요! 



이번 일렉 파라다이스도 정말 클럽음악의 리듬들을 중점으로 한 신나는 일렉인데요


홀리데이처럼 중독되는 멜로디가 아닐까싶네요! 


그렇다면 한번 오늘의 파랑돌이가 추천해주는 최신클럽음악 들어보실까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