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기

깻잎두마리칩킨 히말라야 양념 눈꽃스윗치즈 반반 메뉴추천!

반응형


아.. 정말 요기 요새 안그래도 자주 시켜먹는데요, 예전에 탤런트인가 여자 연예인 표지였는데 얼마전 깻잎두마리 히말라야 표지로 바뀌면서부터


개그우먼 김지민모델로 내세우고 있네요.. 아무튼 표지가 바뀌었다는 사실.. ! 굳이 표지없어도 잘 시켜먹을테지만 말이죠..


아무튼.. 매번 다양한 메뉴로 다 시켜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양념, 간장이였나.. 갈릭이였나 아무튼 이게 맛있더라는..


무조건 양념은 필수구요, 나머지는 하나 끌리는 걸로 시켜도.. 여기는 평타이상은 치니까.. 괜춘한듯..!




깻잎두마리칩킨


치킨이아니라 칩킨입니다ㅋㅋ

가운데에는 또 치즈가루가 뿌려진.. 뿌링클느낌나는 감자튀김이 있구요,

밑에는 또 김말이가 존재합니다. 나름 괜춘한듯 !


깻잎두마리칩킨 양념 반 눈꽃스윗치즈 반 이렇게 시켰습니다. 이번에는 말이죠~







최근 투존시켜먹다가 요새 여기로 넘어 온 상태인데요,

뼈있는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순살이 맛있습니다.


깔끔하게 담아져서 나오구, 남자 2명이서 적당히 배찰 정도로 먹을 수 있다는!






깻잎이라고 해서.. 너무 막 향이 강하고 그런게아니라..

위에 저렇게 솔솔 뿌려져있어서.. 은은하게 치킨먹을 때 나는 맛이라..


오히려 더 깔끔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사실..

깻잎안좋아하는 저도.. 이거 먹고 맛있어 했네요..


다만.. 소스가.. 10이 끝이라고 치면.. 13정도로 넘어가는 듯한 소스의 강도랄까나..

아이들이 무지 좋아할 것 같습니다.





깻잎두마리칩킨 메뉴 추천으로는 양념은 거의 필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여태까지 3,4가지메뉴 더 시켜봤는데 양념이 거의 제일 맛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눈꽃스윙치즈 시켜먹었는데 2,3개 까지는 맛있습니다.

끝으로 갈수록 살짝 물리는 감이 있지만.. 또 신메뉴 개척하러.. 

다음에도 또 다른메뉴를 시켜보려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봤을 때 깻잎두마리칩킨 자체가 맛있어서.. 최근에 자주 시키는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