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기

농심 부대찌개 컵라면 먹어 본 후기!

반응형


요즘 안그래도 매번 티비에서나 SNS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제품이지만, 맛이 어떨까하면서 생각보다 많이 궁금했습니다.


이거 말고도 놀부부대찌개라고 예전에 정말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던 컵라면이 존재해었는데요, 왜 안나오지하면서..


일부 매장에서 판매하는 걸 볼 수 있었지만, 요즘 부대찌개 라면이 급 성장세를 타면서 흔히 볼 수 있는 제품이 되었죠..


그리하여 또 한번 부대찌개 컵라면을 먹어봤습니다. 시식도 해본터라.. 이미 오묘해서 한번 사봤습니다.


그리고 국물맛이 특이하네요.. 뭔가자꾸 이끌린다고해야하나.. 사골보다도 자꾸 이끌리는 맛..!




사골육수로 사용했다고 하네요 !


보글보글 이라는 수식어가 붙는 큰사발면 부대찌개 !

480칼로리네욤 ~


우선 표지가 이끌리네요 속은 어떨지 궁금!






4분후에 잘 저어드시라고 되어있으니..

이러한 사용법을 꼭 지키는 것이.. 맛있더라구요 최근따라..ㅋ


그리고 스프를 붓고나서

물을 따라보니.. 생각보다 뭔가 진한 향과 함께 육수의 스멜이 ~





안에 햄 건더기도 여럿 들어가있네요 !

농심 부대찌개 라면 :)


아직 개인적으로 끓여먹는건 안사봤는데, 뭔가 모르게 자꾸 컵이 땡깁니다..ㅋㅋ


무파마하고 여럿사왔는데 이것만 자꾸 먹고 있네요..

요새 마트가면 큰 컵라면은 이거 사오는 듯..!




먹으면서 국물맛을 보니 블랙신라면이 언뜻떠오르나..

그것보다도 조금 강하면서도 또 다른 부대찌개의 국물 맛이랄까나..

아무튼 묵직하니 국물맛은 괜춘하네요 !


햄건더기라던지.. 김치건더기도 있어서 나름 기분이 났던 이 부대찌개 컵라면..!


한사발 호로록 하니 또 자꾸만 생각나는 하루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