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기

CJ 허니뱅쇼 추울 때 편의점 음료 하나 마셔봤네요 !

반응형


이게 신제품인건지.. 최근 편의점음료 진열칸에 되어 있어서.. 또 가격할인도 들어가있어서 하나 사봤네요..


그리고 CJ 허니뱅쇼 하나 마셔보니.. 생각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끝맛이 괜찮더라는.. 와인 마시는 느낌이랄까나..


아무튼 춥고 그래서.. 따뜻한거 한잔하러 들어갔는데 원래는 꿀물사려고 계획이었으나.. 이게 더 눈에 들어오고 마셔보고 싶어..


바로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병부터가 허니뱅쇼라는 이름 옆에는 프랑스국기도 걸려있구요, 뭔가 고급스럽움이 느껴집니다.





위 뚜껑은 약간 뤼비똥같은 마크 스멜이..


이 음료는 Honey VIN CHAUD로써..

밑에 보시면.. 서양벌꿀과 레드와인농축이 되었다고 적혀있네요..


어쩐지 끝맛이.. 좀 독특하다고 했습니다.





CJ헬스케어에서 와인맛음료로 출시했다고 하네요..


이건 프렌치 레드 와인 농축액이 들어가 있습니다.

또 블랙엘더베리 농축액을 추가했다고 하는데요,,


계피와 당은 조금 줄여서 풍미를 강화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막 달지도 않고 맛이 자극적이지도 않으면서..

적당히 은은하게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이 허니뱅쇼 음료..


완전 제스타일이긴 합니다.. 아무튼 홀짝홀짝 마시다보니.. 

어느새 거의 바닥을 들어내고 있는 이 편의점음료!


다음에도 하나 보이면 추울 때 마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