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기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찐하고 맛있네요~

반응형


바나나맛 우유로써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음료가 참 진하고 맛있네요.. 마트에서 4개 + 2개 형식으로 팔고있긴 하지만..


가격대비로 괜찮은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뚜껑여는게 편리하기도 하구 말이죠.. 최근에 마셔본 것 중에서는 맛이 괜춘하네요..


다른 바나나맛우유와는 다르게 속이 하얗기도 합니다. 또 포장지에는 센스있게 바나나를 마치 까놓은 것 처럼..


속이 하얗다는 걸 보여주고 있는데요, 겉보기로는 그냥 일반 우유와 다를바가 없는 것 같습니다.


색소 무첨가라고 있으면서.. 진하기도 되게 진하네요.. 우유 살짝 타마시면 딱 농도가 적당할것같다는 생각도 !




저지방가공유,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그리고 포장지도 귀여운 원숭이 한마리와 함께..

들고가기 편하게 위에 구멍이 숑숑 뚫려 있네요..


이거 한개 마시려고 옆으로 슬쩍 꺼내면.. 

나머지애들도 우르르 쏟아진다는 사실..


그래서 조심하셔야 합니당 미리 다꺼내놓는것도 좋은 방법이죵~








뭐 안에 들어가는 성분표 및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면서 귀여운 이모티콘과 함께..

색소 무첨가라고 하네요 !


동글동글하니 타원형으로써 생긴 이 바나나맛 우유 !





살짝 포장지가 워낙 노래서.. 안에서도 비치는게 노랗게 보일 순 있지만..

밝은 곳에 가져가면.. 하얗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매일에서 만든 이 저지방가공유, 색소무첨가인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음료..

요새 정말 자주 사마시고 있습니다. 이거 있으면 말이죠.. 가끔식 4+4 할때가 좋던데...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