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기

BHC치킨 후라이드 하나 시켜봤네요!

반응형


예전에 맛초킹 몇번 시켜보고 나서 괜춘한 맛 덕분에.. 양은 작았지만, 한번 더 도전을 해본 저 ! 


이번에는 BHC 후라이드 바로 시켜봤습니다. 기본기가 어떨지 궁금하기도 했구요,


그리고 또 다른 바삭거림과 함께 계속 손이가는 후라이드치킨 !  뭐 치킨이라면 마다하지는 않지만 맛있네요 구웃!


이번에는 BHC치킨 후라이드로 하나 맛봤네요 +_+ 요샌 전 거의 호식이아니면 티바쪽만 시켜서..뼈있는거는 어떨지 무척 궁금했슴돵~




우선 도착하자마 향기가 솔솔나기 시작하는..

역시 후라이드 향기를 맡으면 바로 앉을 수 밖에 없죠잉 ~





그리고 하나 집어들고 바로 뜯기 시작하는..

전 날개덕후라 날개쪽이랑 그 붙어있는 담백한 살들이 맛있더랍니다.


하나씩 살펴보면서.. 어떤 걸 집을지 선택 !






그래도 기름기 없이 바싹 튀겨와서..

우선 비쥬얼은 괜춘 ~ 맛도 반은 먹고 들어가는~






그리고 왠지 순살같아 보이는 살이 꽉찬 녀석을 집어들고

바로 한입 옆으로 쓰윽 베어먹듯이 먹었네요.. 그리고 역시나도 기름기 없는 녀석 당첨 !


담백한 살과 함께 후라이드 맛 괜춘하네요..

예전에 맛초킹은 양이 너무작아서.. 맛은 있었지만 또 시키기에 부담스러웠는데

이건 기본후라이드에다가 가격대도 괜춘해서 바로 선택 !


치킨 자체가 뭐 높은 가격이라지만.. 주마다 한번씩은 시켜먹는거같네요..

BHC뿐만아니라 땡기는걸로 말이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