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기

오코노미야끼칩 스낵과자 먹어봤어요~

반응형


해태에서 최근에 출시한 해물맛 스낵 오코노미야끼칩 과자 ! 한번 눈에 띄어서 사왔습니다.


멀리서 딱 보이는 오꼬노미야끼 ~ 예쩐에 몇번 한번 맛을 본적이 있는터라 과자는 어떤 맛이 날지 무척 궁금했습니다.


원래 오코노미야끼 자체가 일본식부침개인데요, 각종 해물을 넣어만든 음식이죠..


그걸 과자로 출시하다니 뭔가 좀 색다른데요? 해물맛도 날 것 같고 말이죠..


크기는 뭐 오징어 과자처럼 벌집모양으로 되어 있구요, 크기는 너무 크지도 않고 적당했습니다.





이렇게 오코노미야끼칩으로 제목이 적혀있네요 !


풍미가득, 달콤짭짤한 ~ 

뜯으면서 못참아서 하나 집어먹어 봤더니..

생각보다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강력한 양념맛..





생각보다 무난하게 은은하게 향이 올라오면서 과자맛이 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강렬한 양념 맛에 한번 깜놀했네요 ~ 


어린아이들이 먹으면 맛있다할 것 같기도 하구요,

특유의 그 오꼬노미의 향을 잘 살린 것 같기도 하구요


가볍게 한번 먹어보고, 가족과 함께 나눠 먹었네요 ㅋㅋ




요즘 완전 꽂힌 이 백다방 초바까지.. 클리어 ㅋㅋ

겨울에도 먹어도 맛있는 이 아이스음료 :)


안그래도 이거말고도 요즘 꽂혀있는거 바로 바나나우유.. !
노란거 바나나는 하얗다인가 그거 꽂혀서 종일 내내 마시는 중 하루에 2잔정도?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