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기

소와나무 생크림요거트 이번에도 사왔네요~

반응형


얼마전 마트에서 한번 보고 사먹어볼까 하다가.. 하나 가져왔는데 생각보다 부드러움 넘김에 계속 먹게되는 것 같네요..


전 개인적으로요거트를 떠먹는 형식이 아니라.. 그냥 쭈욱 들이키기도 하는데요, 뭐든지 마시는 형식이 더 좋은 듯..


아무튼.. 마시기에도 적합하다고 봅니다. 입구가 다른 요거트에 비해서 넓은편에 속하여 그냥 쭈욱 들이키기에도 좋네요..


소와나무 생크림요거트.. 생크림이라는 말에.. 어떤 맛일까 궁금했던터라.. 매번 사먹는 요거트와는 다른 또 느낌이랄까나..




소와나무

Original 입안가득 부드러운 생크림 요거트 :)


다른 요플레와는 다르게 이렇게 입구가 넓답니다.

그래서 또 더 끌렸습니다.






사실.. 이런거 냉동에 얼려먹어도 정말 맛있더라는..

아이스크림 대체할만한 녀석들이랄까나..


여름엔 거의 그렇게 먹었떤 걸로 기억..


그냥 냉장해서 시원하게 마셔도 좋지만 말이죠 ~


안에 보시면 크림발효유랑 유크림이 들어가네요..





칼로리가 119 ㅋㅋ

아무튼 뜯어보면.. 요플레 모습과 똑같습니다.


근데 쓰윽 한번 맛을보면.. 생크림이 왜 들어갔는지 이유를 알 것 같은 맛이랄까나..

부드러우면서 은은하게 달콤한 이 요거트.. 괜춘하네요 !


저번에 그릭요거트 행사해서 많이 마셨는데 요샌 이걸로 사마시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