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토크

웃는 이모티콘 표정문자로 표현하는 각국의방법

반응형


평소 여러분들은 인터넷상에서 웃는 표정이라던지 웃는방법 으로서 어떤 문자나 이모티콘을 이용하시는지요.. 또 보통 웃는 표현의 방법이 없다하면.. 또 키보드상의 문자를 조합하기도 하는데요..


보통 공통적으로 많이 쓰는 것이 외국에서 전해져 온 :) 이런표시나 :-) 웃는 표시가 있쬬.. 등등 반대로하면 :( 우울의 표시로서 옆으로 고개를 돌려 본다면 표정이 금방보이기도 합니다.


특히나도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예전에는 ^^ 이런표시나.. ^_^ 이런 활짝 웃는 표정들을 사용하곤 했었는데요.. 요즘에는 그냥 "ㅋㅋㅋㅋ" 와 "ㅎㅎㅎ" 이렇게 사용하곤 하네요.. 하지만 세계에서는 또 어떻게 사용할까요..


특히 다른나라까지의 웃는 이모티콘 문자 표정 으로서 한번 오늘의 이러한 문자로의 표현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게 한번 제일 웃는 것 같은 표정인지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태국의 경우 5555가 웃는 표시라고 하고 또 이탈리아는 ah라는 표시네요.. 

또 스페인 ja 등의 다양하게 문자로의 표현한 방법들인데요.. 


그나라의 문화라던지 또 이 의미속에 이러한 뜻이 숨겨져 있을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한국이나 일본이라던지 가까운 나라에는 어떠한 표정이 있을까요.. 


보고도 어떤 의미인지 한번 계속 보게되는 문구도 있네요~






미국 hahaha 이건 우리나라에도 자주 썼던 문자이기도 한데요.. 특히 일본의 경우 www 마치 도메인을 치는 것 같으 느낌이 드네요.. 한번 살펴보니.. 덴마크 쪽과 우리나라는 특히 kkkk케케케케네요..


해벌쭉하게 이모티콘 표정이 연상이 되기도 합니다. 친숙했던 문자들이 여럿있어 그래도 한번 신기하게 또 보게되는 각국의 문자로 웃는 표현방법이지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