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랭킹

5가지의 아름다운 도시야경사진을 쳐다봤네요~

반응형


계속해서 쳐다보게 만드는 5가지의 아름다운야경사진을 소개하려고 하는 파랑도리입니다.

어떤 사진이 제일 괜찮은가요~ 문득 찾고 쳐다보다가.. 특히 밤에 밖에 나가면 밤공기가 좋다는 인식이 맘에드는데요~ 하지만.. 밤이라서 좋은 점도 많지만.. 여름에는 열대야를 피해서.. 나가는게 어찌나 더 신이나던지.. 어릴적이 기억이 나곤 하네요~


어떤 아름다운 야경을 골라야할지.. 이 중에서 또 순위를 매겨보자면.. 저는 또 색다른 느낌의 아시아의 사진이 참 마음에 들었는데요~ 가까이 초점을 찍은 어두운 밤속에서 조명으로 맘에드는 사진도 여럿있었지만 말이죠~

아무래도 도시야경이 잘 드러난 사진이 저에겐 많이 지속적으로 쳐다보게 만드네요~







여러 아시아의 야경입니다.


전 처음의 구름이 살짝 덮인 모습이 매력적이라..

이런 모습도 있다는 것을 처음알았구요, 또 여행지로도 몇번 가보셨을 것 같은.. 느낌의 도시도 보이네요!





낮과 밤 또 다른 매력이 공존하는 아름다운 도시야경이야 말로.. 모든 사람들에게도 가고싶어 하는 곳이 아닐까 싶네요!







미국의 도시들입니다.


마지막의 멀리서 찍은 고층건물과의 호흡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네요..

여태 봐오던 사진이 아닌.. 새롭게 다가왔던 것 같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아름다운야경사진 5가지를 간추려봤네요 :) 

간만에 밤에 문득 떠오른 밤의 매력을 나열해봤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