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랭킹

클럽노래(음악) 리믹스 모음 Top5!

반응형






안녕하세용~ 파랑도리입니다. 이번에는 조금 색다른 특집인데요 저번에도 몇번 클럽노래 리믹스 모음을 소개해드렸었는데 많이들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이번에는 제가 자주 즐겨듣는 리믹스 모음집 Top5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예전에도 정말 좋은 곡들이 많지만 최신곡으로다가 빡! 소개해드려볼까하네요~ 여러분들은 클럽음악 자주들으시나요?


전 개인적으로 이런 일렉들을 들으면서 스트레스를 푸는데요 신나는 리듬과 비트들이 마구만 자극시키는 것 같아 즐겨듣네요~ ㅎㅎ 그럼 이번 리믹스 막장부터 시작해서 와이번, 밤황제, 더블 제이, 하태라 이렇게 소개해드려볼까합니다! 정말 신나는 리믹스 최근 클럽노래 리믹스 중에서 뽑아본 이번 모음집 같이 고고





바로 처음 소개해드릴 것이 DJ Wyvern CLub SOund pt.52인데요~ 약간 색다른 라운지 30분이 아니였나 싶네요~

와이번의 리믹스는 들으면 들을수록 좋다는.. 하나하나 들으면 더더욱 좋겠지만 최근 리믹스중에 뽑아 봤네요~














다음은 808라임~ 막장리믹스는 약간 밤황제 스타일과 비슷한 리믹스인데요~

자주자주 업로드가 되어서 즐겨듣고 있습니다!  808라임 클럽음악 리믹스를 들어보시면 또 색다른 맛에 좋아하실것같네요






듣다보면 국내아티스트들의 곡도 들리네요~ ㅎㅎ 중독성 좋네요~! 
대체적으로 빠른느낌과 딱 들어도 신나는~















바로 예전부터 쭈욱 활동하던.. 어느 커뮤니티의 디제이 대회에서도 우승을 한 밤황제 리믹스입니다!

리스트도 잘 뽑으시는것같구, 곡을 정말 시원시원하게 믹싱하는것같네요~

듣고 있으면 신난다는~














이번에 소개해드릴 DJ하태라의 리믹스는 바로 드라이브편이에요 정말 달리고싶은 그런 느낌도 받구요

쭈욱쭈욱 뻗어나가는 곡들이 인상적이네요 듣다보면 10분넘는가량 시간들이 훌쩍가버린 중독성있는 믹스!










정말 긴 42분의 베스트모음 더블J의 리믹스입니다!

역시 클럽음악 리믹스로도 최고네요~

베스트모음 최근에 업로드된 것입니다! 

구웃구웃~









앞에 몇부분 이렇게 귀여운 짤들이~ 영상편집도 잘한것같고, 베스트 모음이니 42분의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가 클럽노래 리믹스 모음 Top5였구, 이만 여기서 끝내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