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랭킹

에브리바디 세계인의 동안비법 Top5공개!

반응형



안녕하세영 파랑도리임니다. 이번에는 좀 색다른 내용과 주제로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음.. 여러분들 JTBC에서 하고있는 에브리바디 라는 프로그램 아시는지요~ 주로 여기서 세계인들로부터 꼽히는 건강비법이라든지.. 여러가지 요소들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저도 재미가 있어서 꾸준히 보고있는 프로입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이번에 한 동안비법에 대해서 다뤘었는데요~! 전세계에서 먹고 운동하고 바르는 이것이 도대체 뭔지 이 파랑도리와 함께 살펴보시기루 하구요~! 그럼 에브리바디 세계인의 동안비법 Top5 지금부터 같이 살펴보겠씁니다!ㅎㅎ





우선 5위부터 살펴보실텐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구기자입니다!

해외 미녀스타들이 즐기고 자주 먹는 구기자!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기떄문에 젊음이 넘치지 않을까 싶네요~








그냥 말린걸로도 먹어도되고, 이렇게 요구르트로도 먹네요~!

저는 끓여서 먹어봐야겠네요! 비타민이 귤보다도 정말 많다는 구기자.. 조금씩 섭취를...







4위는 바로 운동인데요~ 어떤 운동일까요..

당연히 얼굴운동입니다! 뭐 흔히아는 운동이라면 아에이오우, 웃엇다 찡그리기 이와 비슷한 운동인데요~!

이 분 대박젊어지신것같네요 ㄷㄷ






이렇게 설명하는 코스가 4,5가지가 되더군요 그 중 2가지만 뽑아봤습니다!

그 중에 얼굴을 이완 수축하는 찡그렸따 완전 이완시켜주는거에요~







목주름 없애는 동작인데요 꽤나 많이들 관심을 가질것같네요!

위로쳐다보면서 최대한 입술을 내밀구요~ 뽀뽀하는 시늉을 하시면 바로 목이 무지 떙기실겁니다!

이런식으로 하시면 되는겁니다!








3위는 바로 한국의 50대 동안엄마네요.. 

무를 즐겨먹는다는데요~ 이렇게 다려서 먹기도하고 팩도하기도 한다하네요!






이제 2위를 공개할건데요~

보기전에! 바로 이렇게 확인차.. 중력과 관계가 깊습니다!

확실히 무중력상태에는 올라간 볼살들..







바로 추성훈의 부인인 야노시호가 즐겨하는 요가동작..

물구나무서기인데요.. 그게 어렵다면 이렇게 짐볼을 이용해서 하는동작도 괜찮은것같아요!


어쨌든 머리를 거꾸로 방향을 보게하면 되는거니까요~!







마지막으로는 오스트리아의 동안비법인데요~!

바로 호박씨 오일로써 가능하다고 합니다!


요리할떄 주로 쓰기도하구, 여러므로 쓰이죠~!


여기까지가 바로 요약해서 소개해드린 에브리바디 세계인의 동안비법 Top5였습니다!

어떠셨는지요.. 전 개인적으로 구기자 먹는것과 무와 동안얼굴운동하는법이 가장 와닿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게 와닿으시는지요~! ㅎㅎ 

그럼 여기서 마치고 이만 물러가겠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