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랭킹

파랑도리가 뽑은 2014 클럽노래 리믹스 모음 Top5!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오늘또 금요일.. 불금인데 다들 잘보내시고계신가요? ㅜ 사실 매주 한번꼴로 2014 클럽노래를 소개해드리기로했는데 오늘은 좀 늦는바람에 추천해줄 곡들을 선별하기가 힘들어서 제가 평소듣던 리믹스 ~ 


특히나 저도 클럽노래 리믹스 모음을 자주 듣고 좋아하는지라 요건 저도 잘알고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한번 소개해드리려고 하네요~ 핫한 클럽노래도 무지 많다는거! 이거하나면 보통 10분에서 30분사이의 길이로써 장르별로 될수도있구 떡이나 무슨 요즘 최신곡같은 그런장르들도 듣기좋더라구요 비트가 정말 클럽에서 나오는듯한.. 놀랬어요! 우리나라에도 그런분들이 많길래 ㅎㅎㅎ 

그럼 소개해드릴테니까 함께 감상해보시죠!



우선 5위로써 밤황제의 믹셋을 들려드릴건데요!


아직 일주일도 안된 따끈따끈한 신곡! ㅎㅎ 평소 누적 곡으로는 당연 1위에 서야되는게 맞겠쬬? 


제가 말한 구곡들이 아닌 최신곡들이니깐요! 정말 신나지만 ~ 가름할수가없어요! 5위에서 1위까지는 다 비슷비슷..


정말 흥겹습니다. 쇼미어빠세도 있네요 ㅋ 클럽노래 리믹스의 최고 밤황제님입니다.











4위의 DJ 막장 믹셋 19번.


이분도 밤황제님과같은 스타일인데요~ 코믹개성만점 이에요!


밤황제님이 원조긴하지만요~~ 빠른비피엠으로 사로잡는 이 빠른빠른 리믹셋!ㅎㅎ












3위의 DJ 대부. 곡! 65번쨰 리믹스!


상당히 신나는곡들로 구성되어있어요 드라이브용으로도 상당히 좋을듯.


2014 4월 클럽노래모음집이구요! 신곡은 빵빵터지네요~ 모르는 곡이많아요! ㅎㅎ 












2위는 바로바로 DJ Double J , DJ 하태라님.


얼마전에 공개한 또 따끈따끈한 믹싱을 보고 느낄 수 있습니다!


제일따끈따끈한거라~ 바로소개! 예전부터 쭈욱 활동해오셨죠~ 디제이 떠브루제이!






2014 클럽노래 리믹스를 참 깔끔한 리믹스인것같아요~ 여름편이 뒷부분이 정말 신나서 그만...





1위는 바로 마지막으로 또 밤황제님 곡! 두달전에 올라온곡인데~

라운지믹셋이라고 참 흥겨우면서도 무한으로 터지면서 신나는~ 역시 밤황제라 할 수 있네요!





여기까지가 파랑도리가 소개한 2014 클럽노래 모음 리믹스 였구요~ Top5이였습니다!

즐거우셨나요>? 다음에도 또 많은걸가지고 다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