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랭킹

위스콘신에서 일어난 검은벌레떼의 습격이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검은 벌레떼의 습격이랄까나.. 예나 지금이나 벌레들이 떼를 지어 나타나는 현상이 종종 발생하였는데요~

보통 우리나라에서는 저는 하루살이 떼라던지.. 초파리나 날파리들이 밤에 빛을 향해 모여드는 습성때문인지.. 운동을 하다보면 종종 발견할 수 있는데요.. 방역을 하여도 지속적으로 자꾸 생기고 있네요~ 


외국에서 일어난 위스콘신은.. 차원이 다르네요.. 처음에 주유소사진만 봐도.. 멀리서보면 조명에 뭔가 흩날리는게 보이는데..

저는 조명에 비친 위스콘신 날씨가 눈이 저렇게 많이 오는지 싶었는데;; 알고보니 검은 벌레떼 습격이네요;;  


특히나 재작년에는 뉴질랜드인가.. 거기서도 레이더에 포착될만큼 큰 규모의 벌레의 습격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 무슨원인인지.. 메뚜기나 딱정벌레와 같은 곤충들이 떼를 지어 자주 다니는 것 같네요 ㄷㄷ 









한손에 하루살이(?) 저 검은벌레떼 정체가 뭘지.. 

참.. 하루종일 이런것만 보고있으면 벌레떼 꿈을 꾸는건아닌지..ㅋㅋ


자전거 타고가는 분은..허.. 






  




다행히 차에 타신분들은.. 안에 있어 습격없이 볼 수 있지만.. 운행에도 지장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하구요~

저희 동네에는 날벌레떼 진짜 많은데.. 매번 지나갈때마다 얼굴을 툭툭치고..ㅋㅋ

여기는 벌레들이왤케 큰지;; 이 정도규모일줄은 몰랐네요.. 레이더망에도 잡히고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