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맥스프로스트(Max Frost) - Be Who You Want!

반응형






안녕하세용~ 파랑도리입니당~ 이번 곡은 바로 맥스 프로스트의 곡입니다. (Max Frost) 기억하시나용? 13년도의 Low High Low라는 앨범속에서 팝장르로써 음반을 발매했던 가수인데요.. 특히나도 타이틀 곡인 White Lies라는 멜론광고에 쓰인 곡으로 인해.. 인기가 많았는데요~ 그러한 메인곡또한 좋았지만 저는 또 그 외의 비후 유원이라는 ~ 이번 곡이 또 나름 설레기도하네요~!


예전에 저는 아이튠즈에서 한번 접한 것 같은데요.. 얼마전에는 라디오에서도 종종 들리는 것 같더라구요~  듣고있으면 아무래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곡이라는 걸 느끼게 되는것같네요~





Max Frost - Be Who You Want To Be ! 

한번 어떤 곡일지 조금 있다가 들어보시구용~





가사가 명백히 들리기도 하지만은 블루스기반으로써 대부분의 사운드를 직접 만들기도 하였따는 점에서 주목을 하셔야 됩니당!

맥스 프로스트의 또 다른 곡!






이번의 곡은 업비트의 느낌도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이 강합니다 +_+

특히나 또 주위의 소감을 보니 사운드에서 비틀즈의 느낌도 있다는 것 같구요~!

저도 듣다보니 그런감이 없지 않아 있다고 느껴지네요~ 하하 :)






하나를 듣게되면 또 맥스프로스트의 곡 다른 부분까지 계속 듣게되는 중독성 또한 존재합니다 ~






앨범 표지에는 3가지의 표정 변화가 드러나 있네요 ㅎㅎ 

로우 하이 로우의 앨범속의 이번 곡 어떨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Max Frost - Be Who You Want 감상해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