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모토로라 광고음악인 The Feeling - Fill My Little World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이번에는 모토로라 광고음악 중 하나인 필 마이 리틀 월드라는 곡을 소개해드려볼까 합니다! 오늘은 달달하면서도 상당히 부드럽게 들려오는 하나의 자장가 같으면서 편안하게 불러오는 곡인데요~ 바로 중독적인 멜로디라인과 더불어서.. 중간중간 들려오는 추임새마저 사랑스럽네요~ ㅎㅎ 2006년도에 데뷔한 더필링이라는 밴드입니다. 상당히 인기가 있는 영국의 5인조 락그룹 중 하나입니다!


바로 The Feeling이라는 그룹입니다~ 현재 곡은 앨범이 Twelve Stops And Home이라는 앨범속에 소개되어져 있습니다. 한 15곡 정도가 수록되어져 있는데 그 중에서 타이틀곡이 5개나 됩니다. 하나는 네벌 비 론리라는 곡과 또 로즈, 러브잇 웬 유콜, 센과 마지막으로 이번 소개해드릴 모토로라 광고음악의 "Fill My Little World"라는 곡입니다. 



 



중간에 듣다보면 자꾸만 듣게 되더라구요~ 생각보다 짧은 곡이긴하지만요~ 




크게 들리면서도 차분한 느낌으로써 찬찬히 진행되는 이런 음들이 너무 좋네요~ㅎㅎ

계속 들어도들어도 질리지 않는 그런 곡들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구요~ 

몽환적인 느낌으로는 블루 피카딜리와 스트레인지도 괜찮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해보시면 락밴드의 연주와 동시에 모토로라 광고음악으로 사용된 Fill My Little World가 들리실겁니다!

한번 직접 느껴보시도록 하시구요! 

링크로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잔잔하니 자연과의 풍경과도 너무 잘어우러지는 뭔가 동화속같은 더필링 밴드들의 연주장~ ㅋㅋ


<The Feeling - Fill My Little World 뮤직비디오>

https://youtu.be/9ztIpA2gQM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