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여름시원한 노래인 PH Electro의 Stereo Mexico 오호~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랑도리입니다. 이번에는 가사까지 돋보이는 아주 괜찮은 곡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뮤비에 몰입이 잘 되곤 하네요! 흐흐 특히나 PH Electro라는 가수가 남성가수로써 주로 일렉트로니카 장르를 지향하는 아티스트이기도 합니다. 들으면 정말 멕시코라는 말을 많이 외치면서 해변가와 동시에 흥겨운 리듬이 몰려오는데요 아무래도 여름시원한노래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구요~!


이 외에도 글로리아 또 많은 버젼과 믹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Stereo Mexico는 전 처음 감상한터라.. 굉장히 색다르게 들리곤하네요~! 또 잉글리쉬맨 인 뉴욕이라는 정말 많은 10가지가 넘는 리믹스버젼이 존재합니다. 오호.. 꼭 들어봐야겠네요~! 으흐~~~ 시간이 되신다면 한번 들어보시길 권장드리면서..거의 뭐 도시명을 갖춘 제목들이 많네요~~ 이것도 흥겨울 것 같지만서도요~!


또한 많은 시원한 노래들이 존재할것같은데요! 이번 스테레오 멕시코는..해변가 소리와 동시에.. 나팔소리로써 진입을 하고 또 피날레로도 역시나 똑같이 해변가소리와 나팔소리로 따악 여름분위기를 완전히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곡이 아닐까 생각이드네요~! 릴리즈는 11년도 11월 18일에 발매되었던 곡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라면서.. 






잔잔하면서도 분위기가 따닷~ 간편하게 듣기 좋은 3분이라는 타임에 적당한 곡으로써 한번 PH Electro의 곡을 들어보시는 건 어떠련지요!

못들었던 분이라면 한번 느껴보시길 권장드리면서 이제 곧 다가올 여름에 대비한 스테레오 멕시코! 

이런 곡이 있었다니..저도 요번에 처음알았네요 흐흣~ 


그럼 유튜브 링크로다가..


<<PH Electro - Stereo Mexico 뮤직비디오>>

https://youtu.be/Vu20dwa9p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