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끈적한 노래 French Affair - Comme Ci, Comme Ca

반응형




파랑도리이빈다. 이번에는 프렌치 어페어의 Comme Ci, Comme Ca를 소개해드릴까하는데요~ 처음 들어보시면 좀 약간 놰쇠적인? 끈적한 노래 멜로디가 흘러나오구요, 정말 끈적끈적하면서 댄스감이 있답니다! 옛날에도 좀 자주 들었던 곡 같은데! 이번에 한번 제대로 소개해보네요! ㅎㅎ 듣고있으면 또 중독이 자꾸만 되네요~


여러분들은 이런 음악 좋아하시련지 모르겠지만 저는 간간히 듣고있으면 편안해지네요~ 약간 옛날시대의 일렉트로닉이 합성한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러니까 고전영화보듯이 고전영화에서 표현한 미래시대같은 느낌이!






잊을수없는 댄스 곡인것같네요!

외국에서는 정말 인기많은 이 곡!









디제이 박스도 나와주고, 클럽스타일을 아늑하게 잘 표현했네요!

끈적끈적한 노래네요!









이렇게 다양한 장소에서도 끈적끈적하게 노래를 부르고 있는 French Affair!

뭐 일렉트로닉 곡도 상당히 많던데 우선 이곡부터!






그럼 한번 직접 감상해보시죠!


French Affair - Comme Ci, Comme C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