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음악

신나는 펑키음악 Mark Ronson - Uptown Funk

반응형





날씨가 참 좋은 오늘 또 신나는 펑키음악으로 찾아온 파랑도리입니다. 이번의 빌보드 차트에 소개된 곡인데요! 여러분들도 들으시면 알듯할것같구 아니더라도 이 곡이 익숙한 음악이기떄문에 펑키리듬을 타 누가들어도 아 펑키구나 하는 펑키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Uptown Funk라는 제목인데 신납니다 무지.. 


여러분들과 함께 느끼고자 제가 오늘 빌보드곡 이 곡 외에도 인기많은 10곡을 더 준비해봤는데 함께 감상해보시길 바라면서 이번 신나는 펑키음악을 저와 함께 감상해보시죠 ! 







만능 프로듀서이기도 한데요! 

마크로슨의 펑키리듬이란.. 정말 신나고 흥겹네요!








그래미 어워드에 수차례 수상을 하면서 08년도에는 올해의 프로듀서상도 받았답니다!

대표곡으로는 Back To black이라는 곡이 있습니다! 하우스의곡이에요!







또 빅뱅의 탑 롤모델이라고 밝혔어요!

또 옷을 정말 잘입는 남자로도 뽑혔구요!


참.. 마크로슨의 전성기가 아닐까 싶네요! 






새로운 감각과 함께 펑키함이 들려오는 음악성이 있는 이번 Uptown Funk

대중성도 높은 만큼 모던함이 묻어나오네요!


자꾸만 홀릭되는게 문제네요!





또 다른 빌보드곡 26곡과 함께 감상해보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