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알리타 영화 평점 정보, SF추천 배틀엔젤 후속작 2편 나올까?

반응형

 

 

 

 

 

19년도 2월에 개봉한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일본에서 공개된 사이버펑크 만화를 영화로 각색한 영화이기도 하죠. 어두운 미래 도시 배경으로 사이보그 소녀의 액션이 두드러졌습니다. 

 

SF영화 추천으로서도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습니다. 초반에는 루즈할 수 있으나, 중후반으로 갈수록 액션 천지이고, 배경들이 미래 도시라 굉장히 새롭고 신선합니다. SF장르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밌게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전반적인 이야기는 지구가 모두 살고 싶어하는 공중도시 자렘과 지상의 피폐해져있는 고철도시로 나뉩니다. 

줄거리는 의사 '이도'와 의식잃은 로봇소녀 '알리타'를 마주하면서 새로운 몸으로 탄생시켜줍니다. 

 

딸 처럼 대하기도 하구요. 그러면서 새로 사귄 친구 '휴고'가 알리타 기억을 살려주려고 하죠. 

지도자 '노바'가 통제하고 지배하고 있는 세상에서 이 알리타가 성장하고 나아가는걸 그렸습니다. 

 

 

 

 

로맨스도 있고 액션씬이 두드러집니다. 생각보다 알리타가 굉장히 강합니다.. 거의 모든 적을 수월하게 처치할 수 있습니다. 

 

원작은 '총몽' 입니다. 1-3부까지 나왔구요. 국내에도 재출간되었다고 하네요. 총몽은 90년대 일본 SF물로 꼽히고 있습니다. 카시로 유키토의 작품입니다. 독특한 디스토피아적 설정과 그로테스크한 연출이 돋보이죠. 

 

약간 분위기 자체가, '토탈리콜' 느낌을 느꼈습니다. 굉장히 재밌게 봤던터라 이것도 몰입해서 봤네요. 

 

 

 

 

알리타 영화 정보입니다. 

 

장르 : 액션 어드벤처 로맨스 SF 스릴러

감독 : 로버트 로드리게스

제작,각복 : 제임스 카메론, 리타 캘로그리디스

원작 : 총몽 

주연 : 로사 살라자르, 크리스토프 왈츠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알리타 배틀엔젤 평점 입니다. 

 

현재 평점은 8.82정도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평이 좋네요.. 개인적으로는 8.5점 정도 주고 싶습니다.

 

"반지의 제왕 이후 최애작품이다" "엄청재밌다 애니버젼도 보고싶다" "영상미좋다" "눈을 즐겁게하는 SF효과" "원작 팬이면 실망할 수도 있지만 영화만 놓고보면 9점이다" "눈이 즐거운 영화다" "시원한 액션신, 영상미 너무 좋고 초반에 다소 지루한 면 있었지만 중후반 장난아니다" 

 

너무 시원시원한 액션들이 재밌었네요. 

 

 

 

 

영화 알리타 2 후속작이 과연 나올까요? 

 

영화 마지막을 보면, 누가봐도 2편 후속작이 나올 것처럼 느껴집니다.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이 많은 관객이 영화를 봐준다면 그에 따라 결정할 수 있을거 같다고 표현했습니다. 원작 읽지 않아도 큰 문제 없고, 이후에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도 있기에 속편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제임스 카메론이 속편도 만들고 싶다고 했으며, 2편 3편에 대해서 어느정도 로드맵은 짜놓은 상태라고 합니다. 

 

당연히 후속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으며, 제임스 카메론 왈, 아바타는 로스앤젤레스에서 작업할 예정이고 알리타 신작은 오스틴에서 작업할 예정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텀이 많이 걸리긴 해도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