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램페이지 4DX 보고 온 솔직후기 더락 믿고본다 !

반응형


이번에 예고편을 보자마자 정말 보고 싶었던 .. 그냥 괴수영화를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평소에도 좋아하지만 이번에는 더 락이 나와서 더 끌렸습니다.


드웨인 존슨.. 예전에 프로레슬러에서 더욱 더 유명했던 예칭 더락 ! 정말 이분의 스토리를 들어보니 어마하더군요.. 이동식 헬스장으로 몸을 가꾼다고 하는 이 열정.. 정말 대단합니다.


이번에 브래드 페이튼 감독으로서 초거대 괴수로서 과연 어떻게 선보일지 궁금했습니다. 특히 영화관에서는 4DX 스크린.. 으로  보게 되었는데요..


저는 금요일날 봤습니다. 저녁 시간대라서 그런지 다소 많은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적당했떤 것 같습니다.


항상 커플들로 가득차 있는 영화관이지만 이 영화같은 경우는 연령대가 다양했습니다. 회사에서 단체로 온 경우도 있었고.. 또 4DX라서 더욱 더 기대했던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정말 덩치도 덩치지만

열정이 돋보이는 드웨인 존슨 !


오코예 역할로 나옵니다.


램페이지 후기는 보기 전부터 말씀드리자면

개인적으로 거대한 괴수들만 나오는 예고편만 보다가..

아 그냥 건물 부수고 괴수들끼리 싸우나 보다..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램페이지 보고 난 후기는..

생각보다 스토리도 어느정또 짜임새가 있으면서 CG처리가 잘 되었다는 점이

보기에도 눈을 다시 비빌정도로..


첫 나왔던 장면은.. 고릴라가 직접 움직이면서

가운데 손가락을 올리는 장면도.. 웃겼습니다 ㅋㅋㅋ


진짜로 하는 정도같으면서 되게..

이 장면에서 뭔 사건이 터질거같아서 조마조마해씁니다


긴장감은 여전하더라는 !



역시 드웨인만 나오면 뭐낙 신비롭고

액션감이 좋은것 같다는 !


예전에 주만지보고 정말 재밌어서 또 이것도 봤는데..

역시나 꿀잼..!!

저 또한 평점 높게 줄것같습니다.


드웨인의 힘인가..

알비노 고릴라가 드웨인과 친한 동물입니다.

나중에 다른 동물과 싸울 때 사건이 벌어지죠 ㅎㅎ




특히 램페이지 4DX 보고 왔는데

정말..이번에 누가 세팅했는지

총쏠때마다 에어가 계속해서 나와서 눈이아프더라는...ㅠㅠ


움직이는건 좋은데..

에어 너무많이 쏘는건 손으로 앞을 가리게 되더라는..ㅠㅠㅠㅠㅠ


적당히 세팅해주지 ㅠㅠ





밑에 철사같은거 나오는것도 계속해서 나와서 ㅋㅋㅋ

당황당황.. 여친은 발들고있었네요 ㅋㅋㅋ


그래도 영화가 재밌어서..보게되는 !


4DX 새로보는 사람들이 더 많은지 의자만 움직여도

다들 우와 ~ 놀라더라는 ㅋㅋㅋ


우리커플은그냥 무덤덤 하두 많이 봐서 ㅋㅋㅋ


이 날 1인당 만오천원주고 봤네요..

4디는 혜택없나 ㅠㅠ



여기서 나오는 괴수는

총 3 동물들이 나오빈다.


알비노 고릴라, 박쥐와 결합한 늑대, 공룡같이 어마하게 크고 강한 악어


과연 어떻게 싸울지 궁금해지기도합니다.





특히 외계에서 실험을 하다가 유전자 조작으로 인하여

실험을 하던 중 샘플들을 가지고 지구로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지구에서는 이 파편들이 떨어지고..

그 물질들이 흡수되어

이 3동물들에게 유전자 변이가 일어난 상황입니다.


드웨인도 몰라보고 미쳐날뛰고 있는 알비노 ㅠㅠ

나중에 겨우겨우 알아보기도 하는데요..


그래도 램페이지 영화 재밌었습니다 !

저 또한 평점 높게 줄거 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