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이스케이프 룸 영화 방탈출 게임 남자2 여자2 도전 !

반응형


이번에 여친이 페북에서 재미있을 것 같다던 영화인 이스케이프 룸 사실 이 이름만 들어보면 언뜻 방탈출 게임이 생각나는데요


개인적으로도 방탈출을 해보긴 했습니다만.. 프리즌 브레이크 했었나 아무튼 예전에 3명이서 하던 기억이 납니다.



첫 시간은 재미있긴 했는데 나름 슬슬하다가 짜증도 나더라는 이상한데 수수께끼가 있고 이러니까 짜증도 올라오더라는 ㅋㅋ


근데 아무튼 이 영화 이스케이프 룸 과연 어떨지.. 근데 포스트를 보고 많이 판단하는 편인데.. 지금 현재 2가지 영화가 뜨는데 개인적으로 본 영화는 밑에 있는 영화 !



피터 듀크스 감도긍로서

공포장르로 근데.. 포스터에서는

제한시간 60분


살아서 이방을 탈출하라..!

가위 사진 딱!





사실..대로 이야기한다면

B급입니다.


하지만 어떤 재미있는 요소가 곁들여지나에 따라서

비급도 볼만하기도 하죠




근데.. CG도 거의 없고.. 연출이라던지..

연기력도 조금 ㅠㅠ 아쉬울따름입니다.


배우들이 문제가 아니라..

시나리오나 각본 이런게 문제라는 말입니다.





딱.. 한마디로 이스케이프 룸 표현하자면

일반인이 딱 영화소재가 생각나서 

곧바로 생각하고 만든 영화같다고나 할까나..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허름한 방탈출 게임 가게..

하지만 주인이 어떤 악령이 깃든 박스를 들고오고


평소 게임을 즐겨하는 LA인기있는 방탈출카페를찾은

남자 2 여자 2




하지만 이 과정에서

스컬박스가 있는지도 모르고

열어버리는데요..


이걸 애초에 조심해라고 했지만

주인은 이걸 들여버리고


당연히 방탈출이니까 모든 곳을 구석살펴봐야하는 게임을 즐기는 커플들

당연히 열어봤겠쬬!




이 과정에서 알바를 하고 있는

쇠사슬에 묶여있는 저 포를 쓴 남자..


하지만 박스르 열자마자 무언가 솔솔 날아가고

악령인지.. 저 몸속으로 들어가네요 




그리고 CCTV마저 없애버리는..

가위가지고 다 킬합니다ㅋㅋㅋ


좀 어이없게.. 다들 죽어버리다는..

근데 흔하게 어디서 찌를 것 같은 예상은 들었습니다.


너무 흔한 내용들 ㅠ

그래도 그냥 평범하게 봤네요..

뻔한 전개내용..

누구나 다 예상하는 내용입니다.


흡..ㅠ 개인적으로  B급영화 엄청많이보는데..

좀 아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