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기후조작에 따른 대재앙 지오스톰 영화 줄거리 및 결말 후기 !

반응형


예전에는 맨처음에 그렇게 평점이 안높았던것 같은데.. 옛날에 재앙영화라고 하면 투마로우가 먼저떠오르는데요 그 영화는 정말 리얼하게


표현 잘 했던 것 같아요.. 그 영화에 빗대어 이번에는 지오스톰이라는 영화가 나왔습니다. 근데 사실상 포스터만으로 본다면 뭔가.. 삐끕 스멜이 나지만 결론부터 말하면 아니라는 점 !!!

우선 배우진 부터 보시면 제라드 버틀러가 먼저 등장하구요 애비 코니쉬, 짐 스터게스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300에서 인상깊게 봤었죠 제라드 버틀러 ㅎㅎ 그리고 딘 데블린 감독으로서 이 영화의 재미를 더욱 증폭 시키고 있습니다.


현재 관람객 평점 8.12, 네티즌 평점은 7.47 오오 ! 나름 괜찮다 싶어서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저는 먼저 이런걸 볼떄 CG를 먼저 유심히 보고 있기 때문에 !!!



CG도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볼만했습니다.

"인간이 기후를 조작한다 "


라는 포스터와 함께

어떤 영화일까 기대되는 영화인 지오스톰 !

기후조작 영화 죠 ! 한마디로 이야기함녀 ~




지오스톰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가까운 미래 기후변화로 인하여

지구에 갖가지 재해가 속출하기 시작합니다.


이러해서 세계의 정부 연합은 이러한 재난을

방지하기 위해서




인고위성 조직망을 통해서 날씨를 조종할 수 있는

더치보이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이 문제가 생기면서

두바이 쓰나미, 홍콩의 용암분출,

리우의 흑한,


모스크바에서 일어난 폭염까지..



이러한 세계 곳곳에서 일어날 수 없는 기상이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 영화에서 애비 코니쉬가 등장하는데

생각보다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



지오스톰 영화 결말 후기로는

그래도 몰입감에 푸욱 빠지게 된 것 같습니다.


용암, 흑한, 폭염 등 눈이 휘둥그레 할 만큼의 장면들이 보여지고 있죠!


그리고 약간의 그래비티의 모습도 나왔네요 ㅋㅋ

인터스텔라의 모습 ㅋㅋㅋ




사람들의 후기를 본다면

편하게 볼 수 있는 영화였다고 하면서

경호원 언니가 장난안치고 걸크러쉬 해서 그 장면을 계쏙 보고 싶다고 말을 하네요 !




잠깐 의심했던 중동 분과 경호원에게 죄송하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그리고 경호원 누나의 팬이라면서


경호원 누나에 대한 모습이 인상적이였던 것 같습니다.




이 영화는 스토리르 보기 보다는 전체적인

느낌과 이런 재앙에 대한 부분에 대한 미적인 부분들의 요소가

큰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대재앙 기후조작영화 지오스톰!

이렇게 재앙이 일어나는 와중에

정부에서 들이닥친 요원들도 참.. 긴장의 요소가 큰 것 같습니다.


조금씩 무섭무섭했었네요 !



반응형